2024.04.20 (토)

신상품

덴티스테, ‘미스터덴티 에디션‘ 3종 출시

고백, 첫 만남, 첫 키스에 필요한 썸 탈출 필수품 ‘미스터덴티 에디션’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미스터 덴티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실란트로)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미스터 덴티 에디션’을 출시했다. 

2일 출시된 ‘미스터 덴티 에디션’은 '미스터 덴티 캠페인‘을 기념하여 고백, 첫 만남, 첫 키스 3종으로 기획 된 한정판 세트다. 

덴티스테의 베스트 아이템인 플러스 화이트 치약과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오랄 린스, 칫솔, 치실 등의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벌써부터 하석진 에디션으로 입소문이 퍼지며 관심을 끌고 있다. 

덴티스테는 세이지, 카모마일, 회향, 감초, 계피 등의 8가지 허브 추출물과 천연 감미료인 자일리톨에 스위스 산 비타민 C의 프리미엄 재료까지 함유되어 있다. 또한 파라벤 등 유해 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미스터 덴티 에디션은 썸남썸녀는 물론 사랑하는 사람과의 일상 속 에티켓을 지키기 위한 필수품으로 상쾌한 로맨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며 가까운 H&B스토어와 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미스터 덴티 에디션 출시에 발맞추어 롭스 매장에서 로드쇼도 진행 중이다. 9일 건대점, 10일 이수점, 23일 강남점, 24일 선릉점으로 이어지며 로드쇼 행사장에서 미스터덴티 에디션 구매 시 100% 당첨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며 룰렛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미스터 덴티 캠페인은 러브 코치 ‘미스터덴티’가 초보 썸남썸녀들에게 연애 스킬을 전수하는 프로젝트로 현재 첫 만남, 고백, 첫키스의 영상 시리즈가 온에어 되고 있으며 해당 영상은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실란트로 개요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아이리쉬 프리미엄 발포비타민 ‘소나비타’,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미스터덴티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 http://mrdenti.dentiste.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