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신상품

바랑소리, ‘꽃샘클렌징오일’ 출시…식물성원료로 만든 오일클렌징

‘좋은 원료, 합리적 가격, 자연주의 화장품’을 철학으로 하는 화장품 회사 바랑소리
클렌징폼 제품인 ‘해말근 폼’에 이어 또 다른 클렌징 라인 선보여



바랑소리꽃샘 클렌징오일
(사진제공: 초콜릿코스메틱)

좋은 원료, 합리적 가격, 자연주의 화장품’을 철학으로 하는 화장품 회사 바랑소리가 클렌징폼 제품인 ‘해말근 폼’에 이어 또 다른 클렌징 라인을 선보였다. 

바랑소리 ‘꽃샘클렌징오일’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기름성분을 이용해 한 번의 클렌징만으로도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딥클렌징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과도한 피지분비로 막힌 모공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예방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제품에는 두 가지 주목할 만한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Phytopy TF, Dermatic Ac3은 각각 피부 진정에 효능을 지닌 식물혼합 추출물, 피부 미용에 좋은 효능을 가진 삼나무와 연잎이 함유된 복합발효추출물이다. 이러한 특허성분은 피부 진정과 미용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한 딥클렌징을 완성해준다. 

최근에는 가습기 살균제 사건을 비롯해 소비자 불신이 커지면서 화학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거부하는 ‘노케미(No-chemi)족’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노케미족은 탈취제/방향제 등을 직접 만들어 쓰는 것을 시작으로 유해 성분을 배제한 자연주의 화장품 구매로 확대된다. 바랑소리 꽃샘클렌징오일은 천연원료를 사용한 화장품으로 일반구매자부터 노케미족까지 모두 어우를 수 있는 제품으로 보인다.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순한 오일클렌저, 바랑소리 꽃샘클렌징오일을 통해 손쉬운 피부 관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좋은원료, 합리적인가격,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바랑소리는 정직한 가격과 성분으로 고객 여러분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회사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