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화)

신상품

엘리샤코이, 초밀착 커버 ‘스킨핏 에센스 비비’ 출시

다크닝 없이 하루종일 촉촉하고 생기있게
진짜 내 피부인 듯 피부에 착 밀착되는 ‘스킨핏 커버 포뮬라’ 채택


엘리샤코이 스킨핏 에센스 비비
(사진제공: 엘리샤코이)

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스킨핏 에센스 비비(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 28/ PA++) 3중 기능성 화장품)’를 새롭게 출시했다. 

‘스킨핏 에센스 비비’는 문지르는 순간 터지는 유수분 케어 에센스가 함유되어 메말라 버린 피부 속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것은 물론 피지 과잉분비로 번들거리는 피부를 동시에 관리해줌으로써 다크닝 없이 하루종일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건조한 피부로 메이크업이 들뜨기 쉬운 계절에도 피부에 완벽 밀착되는 ‘스킨핏 커버 포뮬라’를 채택하여 피부에 초미세 커버막을 형성하고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연출해줌으로써 진짜 내 피부인 듯한 커버 메이크업 효과를 선사한다. 

‘스킨핏 에센스 비비’는 엘리샤코이만의 ‘동안의 물’이라 불리우는 특허성분 ‘유스워터’ 및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효과적인 3가지 핑크 바이올렛 꽃에서 찾은 ‘바이올렛 플라워 컴플렉스’ 등 식물성 성분을 함유하여 지치고 메마른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선사하여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엘리샤코이는 ‘스킨핏 에센스 비비’는 강렬한 자외선과 외부 자극으로 인해 지쳐버린 피부의 겉과 속의 유수분을 동시에 관리하고 수정화장이 필요 없는 완벽 밀착 커버를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엘리샤코이 베이스 메이크업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된 BB크림으로서 소위 ‘나만 알고 싶은 인생템’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쿠션, BB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에서 국내를 비롯해 미국, 일본, 중국, 홍콩 등 15개국 국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다. 최근 국내홈쇼핑 방송 및 중국 뷰티 예능 프로그램 ‘려치여신’에도 진출하면서 국내외적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9월 1일부터 10일까지 스킨핏 에센스 비비 뷰티테스터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참여방법 및 자세한 구매 정보는 엘리샤코이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 15개 국가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엘리샤코이 스킨핏 에센스 비비: http://www.elishacoy.com/shop/shopdetail.html?b...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