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뉴욕 뉴스

영신건강 카카오톡 친구 맺기로 다양한 혜택 제공



한인들이 즐겨 사용하는 스마트폰 메신저 앱, ‘카카오톡’을 비즈니스에 활용하는 업체들이 늘고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의 증가와 더불어 카카오톡은 한국에서 국민 메신저라 불린다. 


미주 한인들도 카카오톡 이용자가 청소년에서부터 노년층까지 이용자가 확대 되면서 고객에 대한 접근성과 소통이 뛰어난 카카오톡이 마케팅에 적극 활용되고 있다. 


유기농 무공해 건강식품 및 천연화장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영신건강에서도 업체와 카톡 친구를 맺은 고객들을 ‘영카친’(영신 카톡 친구)라 부르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적극적인 고객관리를 하고 있다. 


영신건강은 카카오톡을 통해 고객들에게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건강정보 및 상품정보, 다양한 세일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다. 또한 신규 가입 선물, 영신 카톡 친구들만을 위한 시크릿 세일 등 카카오톡 이용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단지 기업 홍보의 수단이 아니라 고객들이 직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신건강에서는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 1대1 상담도 진행하고 있어 전화나 이메일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궁금한 점을 묻고 답변을 얻을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영신건강에서는 9월 1달간 영신 카톡 친구로 신규등록 한 고객들이 첫 구매시 로얄젤리와 비타민이 함유된 고급 폼클렌저($38)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영신건강 카카오톡 친구 맺기에 관한 문의

전화 877-727-5530 

홈페이지 :  http://www.yshealth.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