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4 (수)

신상품

맥스클리닉,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 가을 시즌 첫 방송 실시

국내 론칭 이후 총 230만장 판매…110억원 매출 기록
CJ오쇼핑 8회 매진 기록하며 1등 마스크로 자리매김
21일 오전 10시 25분부터 CJ오쇼핑에서 가을 시즌 첫 방송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
(사진제공: 엔앤비랩)

럭셔리 스파 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이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의 가을 시즌 첫 방송을 21일 CJ오쇼핑을 통해 진행한다. 

맥스클리닉의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1월 출시 이후 총 230만장을 판매하며 11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제품으로 CJ오쇼핑 방송에서만 8회 매진됐다. 또한 지난달에는 대만 홈쇼핑 시장 점유율 1위인 모모홈쇼핑을 통해 해외 홈쇼핑에 정식 론칭하여 완판을 달성하는 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맥스클리닉은 CJ오쇼핑 1등 마스크로 자리매김한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붙이는 석고팩’이라 불리며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며 가을을 맞아 날렵하고 매끄러운 얼굴 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스파나 에스테틱 샵에서 받을 수 있는 석고 관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석고 제형을 시트 마스크 형태로 만들어 물에 개어서 사용하는 일반 석고팩의 번거로움을 없앤 간편한 제품이다. 앰플 18병 분량을 함유한 1제 앰플 드레싱과 얼굴과 턱선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2제 석고 마스크가 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안면 윤곽 관리와 안티에이징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하다. 특히 2제 석고 마스크가 완벽한 밀폐 효과를 제공해 1제 앰플 드레싱의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침투시켜준다. 

맥스클리닉의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21일(수) 오전 10시 25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맥스클리닉 홈페이지나 고객 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엔앤비랩 개요 

엔앤비랩은 2004년 5월에 설립된 회사로 화장품 및 생활 주방을 제조하고 판매한다. 맥스클리닉, 카트린, 피에라 등 천연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주요 판매 채널은 홈쇼핑이묘, 반전오일폼, 썬파우더 등 각각의 히트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