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신상품

머큐리코퍼레이션, 스마트폰·태블릿 전용 링홀더 ‘머큐리 링’ 출시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머큐리코퍼레이션이 머큐리 링을 출시하였다
(사진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머큐리코퍼레이션이 갈수록 커져가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좀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주는 링홀더 ‘머큐리 링’을 출시하였다. 

머큐리 링은 스마트폰 뒷면에 부착하여 한 손으로 조작 중에도 떨어트리지 않도록 안정적인 그립을 도와준다. 또한 강력한 부착력으로 최대 700g 디바이스를 잡아주며, 거치대 기능도 가능하기 때문에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태블릿으로 동영상을 감상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 중 부착 부위에 먼지가 붙거나 접착력이 약해졌다면 그때마다 가볍게 물로 씻고 건조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Sweet Propose’라는 컨셉에 맞게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 역시 주목할 만하다. 링과 본체 부분이 동일한 원 모형으로 제작되어 군더더기 없는 일체형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이러한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머큐리 링은 어떤 디바이스에 부착해도 디바이스 본연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다. 

컬러 적용도 눈여겨 볼 만하다. 아연으로 제작된 고광택 링과 매트한 플레이트의 상반된 조화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구현하였다. 또한 로즈골드, 골드, 실버, 블랙&골드, 블랙&실버, 핫핑크 등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머큐리 링은 현재 머큐리코퍼레이션 공식 쇼핑몰 머큐리마트(http://www.mercurymart.com)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