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3 (화)

한국 뉴스

프리메라, 대학생 서포터즈 ‘ 프리매니아 11기’ 모집

‘발아 청춘 에너지’ 전파하는 친환경 대학생 뷰티 마케터 모집
10월 4일부터 10월 18일까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
뷰티 마케터로서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 경험

프리메라가 대학생 서포터즈 프리매니아 11기를 모집한다
(사진제공: 프리메라)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발아 청춘 에너지를 전파할 친환경 대학생 서포터즈 ‘프리매니아 11기’를 10월 18일까지 모집한다. 

프리매니아는 2011년부터 전개된 프리메라의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로, 프리메라(primera)와 매니아(mania)의 합성어이다. 

‘프리매니아 11기’에 선발된 이들은 11월부터 2017년 1월까지 약 3개월 동안 대학생 뷰티 마케터로 활동하게 된다. 프리메라 마케팅 담당자와의 만남을 비롯하여 다양한 행사 체험, 아모레퍼시픽 스토리 가든 방문 등 풍성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 참여 등을 통해 뷰티 마케터로서의 실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프리메라의 신제품 및 대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과 매월 우수 활동 팀 선발을 통한 특별한 시상이 제공될 뿐 아니라 활동 평가 후 최우수 프리매니아에는 풍성한 혜택이 주어져 뷰티나 홍보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이 주목할 만 하다. 

‘프리매니아 11기’는 프리메라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고 1차 서류 심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진행하여 최종 합격자 발표는 10월 31일에 공지될 예정이다. 지원 서류와 자세한 내용은 프리메라 공식 홈페이지 혹은 프리메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