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신상품

덴티스테, 9월 올리브영 치약 판매 1위 기록

CMIT/MIT FREE, 15가지 유해 성분 없는 안전한 치약

덴티스테가 9월 올리브영 치약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사진제공: 실란트로)

덴티스테가 올리브영 9월 치약 부문 판매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고 밝혔다. 연일 홈쇼핑 전체 매진은 물론 H&B 스토어 등 일부 매장에서는 제품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가습기 살균제 치약 사태로 안전한 치약을 찾는 소비자가 늘며, 가습기 살균제 성분을 비롯한 15가지 유해 성분이 無첨가된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덴티스테에 대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국가공인시험기관인 KOTITI의 시험 결과 덴티스테의 전 제품에는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CMIT), 메칠이소치아졸리논(MIT)이 불검출 되어 가습기 살균제 성분 없는 치약으로 밝혀졌다. 

덴티스테 치약은 가습기 살균제 성분은 물론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의 15가지 유해 성분이 없으며 △세이지 △카모마일 △회향 △계피 △감초 등 5가지 자연 성분 추출물과 청향, 페퍼민트, 유칼립투스 등 천연 허브 성분을 함유해 충치 예방과 구취 제거에 탁월한 제품이다. 천연 소재 감미료 ‘자일리톨’과 잇몸 건강에 도움을 주는 ‘스위스 산 비타민 C’ 등도 들어 있다. 

덴티스테는 안전성은 물론 몽드셀렉션 3년 연속 금상으로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 받은 제품이다. 2014~2016년 화장품 및 세면 부문 3년 연속 금상 및 인터내셔널 하이퀄리피 트로피를 받았다. 

몽드셀렉션은 벨기에 브뤼셀에 본부를 둔 세계적 권위의 소비재 품질 평가 기관으로 1961년부터 개최되어 매년 최소 80여개국, 2500여개의 제품이 경쟁하여 우수 제품을 선정한다. 

덴티스테는 앞으로도 꾸준한 안전성 검사와 임상실험을 통해 안전하고 신뢰 받는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로 다가가겠다며 치약을 비롯한 전제품에 논란이 된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없고 천연 허브 성분으로 자극 없이 입 냄새를 제거하는 내츄럴 오랄린스도 많은 애용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내츄럴 오랄린스는 휴대가 간편한 제품부터 고용량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실란트로 개요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아이리쉬 프리미엄 발포비타민 ‘소나비타’,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덴티스테 공식 홈페이지: http://www.dentiste.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