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13 (목)

뉴저지 한인 세탁협회 보일러 자격증 교육안내​


<사진설명 :  2015년 제2차 보일러교육>

 

뉴저지 한인 세탁협회(회장 채수호)는 2016년 제2차 보일러 교육 및 자격증 취득을 위한 시험을 실시한다 .

협회에서 주관하는 교육과 시험은 한인 세탁인들을 위해 한국어와 영어를 병행하며, 시험 당일에도 통역자가 참석하여 언어의 불편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보일러 자격증 취득을 원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신청을  바라며 . 곧 신청이 마감될 예정이다.


* 교육 날자 : 10월15일(토), 10월22일(토), 10월29일(토)

* 교육시간 : 오후 6시 ~ 9시30분

* 교육 장소 : 협회 사무실  512 State Rt. 27 Iselin, NJ 08830

* 시험 날자 : 11월2일(수) 오전 9시

* 시험 장소 : 협회 사무실

* 수강료 : 정회원 $450.00,비회원 $570.00 (교재, 석식, 응시원서 접수료 포함)


문의 : 

뉴저자 한인세탁협회 

732-283-5135, 

kcanj@yahoo.com


기사, 사진 제공 : 뉴저자 한인세탁협회 

웹사이트 ; http://www.kcanj.org/



롯데워터파크, 걸그룹 ‘여자친구’ 모델 발탁 (뉴스와이어) 대세 걸그룹인 ‘여자친구’가 김해 롯데워터파크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롯데워터파크는 6월 25일(토)부터 롯데워터파크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여자친구’를 모델로 한 바이럴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여자친구’와 함께 여름시즌 본격적인 더위 사냥에 나선다. 롯데워터파크는 ‘여자친구’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올해 롯데워터파크의 광고 콘셉트인 ‘국가대표급 스릴을 즐겨라’와 잘 부합돼 성수기 주 고객인 20~30대 젊은층에게 충분히 어필하고 참신하고 좋은 이미지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워터파크는 이번 모델 발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자친구 축하공연’을 비롯해 DJ와 함께 즐기는 K-POP 댄스팀의 다이내믹한 공연, 다채로운 게임 등이 7월 2일(토) 오후 2시 실외 특설무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여자친구’의 대표 히트곡인 ‘오늘부터 우리는’과 ‘시간을 달려서’ 등을 직접 듣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롯데워터파크 진억일 부문장은 “걸그룹 특유의 발랄함은 물론 건강한 이미지를 고루 갖추고 있는 ‘여자친구’가 웅장하고 익사이팅한 롯데워터파크의 최신 시설들을 소개하고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통해 젊은


VMC Asia, 가정 방문 연주 서비스 ‘홈콘서트’ 오픈 전시 전문기업 VMC Asia가 홈콘서트 서비스를 런칭한다(사진제공: 비엠씨아시아) 전시 전문기업 VMC Asia(대표 손철)가 ‘홈콘서트’ 서비스 런칭을 통해 문화 및 MICE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홈콘서트’는 클래식 전문 연주자들이 고객의 가정 및 원하는 장소를 방문해 직접 테마별 연주회를 열어 주는 O2O 서비스 플랫폼이다.실제 연주의 감동은 그 어떤 디지털 음악으로도 대체가 불가능하다. 이미 많은 연구를 통해 실제 연주가 음악을 듣기에 가장 좋은 방법이며 어린 아이들의 정서 발달에도 중요하다는 결과가 발표되기도 하였다.‘홈콘서트’는 이러한 필요성에 주목하여 나온 서비스로 유아나 아이의 정서 발달을 위한 태교 및 정서 발달 연주, 마음의 위로를 위한 힐링 연주, 크리스마스나 웨딩 등 가정의 이벤트를 위한 연주 서비스 등 다양한 테마별로 실제 연주의 감동을 통해 정서적 풍요로움을 제공한다.이 서비스를 기획한 VMC Asia의 손철 대표는 “클래식 공연시장이 침체되어 있고, 특히 재능 있는 연주자들이 설 무대가 사라지고 있다”며 “홈콘서트는 연주자에게는 연주의 기회와 새로운 수입의 창출을 제공하고, 가정에는 그간 일부 특수계층에서만 이루어졌던 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