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14 (금)

신상품

베이직 네일즈 F/W 드라이플라워 네일 컬렉션 출시

F/W 시즌에 어울리는 드라이플라워의 감성을 담은 10가지 컬러로 구성
레드·브라운·쉬머펄·글리터 등 다양한 컬러 및 매혹적인 펄감의 조합으로 네일 스타일링 가능
고광택, 고발색은 물론 빠르게 건조되는 ‘퀵 드라이’ 효과로 간편한 셀프 네일 케어 완성


베이직 네일즈 F/W 드라이플라워 네일 컬렉션
(사진제공: 엔프라니)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F/W 시즌에 어울리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네일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 네일즈 F/W 드라이플라워 네일 컬렉션 10종<10ml>’을 선보인다. 

이번 네일 컬렉션은 자연의 바람과 햇살이 빚어낸 드라이플라워 컬러에서 착안, 심플하고 단아한 레드·브라운 계열 컬러 6종과 은은하고 우아한 펄 광택을 부여하는 쉬머 컬러 2종,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글리터 컬러 2종 등 총 10종으로 구성되어 손 끝에 스타일리쉬한 가을 분위기를 더한다. 특히 모든 피부톤에 조화롭게 어울려 세련된 네일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손톱에 바르는 순간 눈부신 광택과 선명한 발색을 선사하고 우수한 지속력으로 시간이 지나도 처음 도포한 듯 빛나는 반짝임을 유지하는 것도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빠르게 건조되는 ‘퀵 드라이’ 효과로 네일 도포 시 발생하는 찍힘, 벗겨짐 현상을 최소화시켜 혼자서도 간편하게 네일 케어를 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10종 중에서도 레드 계열의 드라이플라워를 연상시키는 ‘가을밤 코스모스’와 ‘해질녘 튤립’은 2016년 F/W 시즌 트렌드 컬러로 홀리카 홀리카의 ‘프로:뷰티 에나멜 볼립 틴트 F/W 리미티드’ 제품과 함께 매치해 사용하면 더욱 고혹적인 이미지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베이직 네일즈 F/W 드라이플라워 네일 컬렉션 10종’은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www.holikaholik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직 네일즈 F/W 드라이플라워 네일 컬렉션 10종’ : 10ml/2,000원(일반), 2,500원(쉬머, 글리터) 

Nomal Color 
-PK11 사랑 배인 장미 
-RD07 가을밤 코스모스 
-RD06 해질녘 튤립 
-RD05 빛 바랜 다알리아 
-BE03 기다리는 갈대 
-PP05 추억 잠긴 라벤더 

Shimmer Color 
-GT03 별 보는 바이올렛 
-GT04 꿈꾸는 억새풀 

Glitter Color 
-GT05 따사로운 햇살 
-GT06 스치는 바람

관련기사



롯데워터파크, 걸그룹 ‘여자친구’ 모델 발탁 (뉴스와이어) 대세 걸그룹인 ‘여자친구’가 김해 롯데워터파크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롯데워터파크는 6월 25일(토)부터 롯데워터파크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여자친구’를 모델로 한 바이럴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여자친구’와 함께 여름시즌 본격적인 더위 사냥에 나선다. 롯데워터파크는 ‘여자친구’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올해 롯데워터파크의 광고 콘셉트인 ‘국가대표급 스릴을 즐겨라’와 잘 부합돼 성수기 주 고객인 20~30대 젊은층에게 충분히 어필하고 참신하고 좋은 이미지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워터파크는 이번 모델 발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자친구 축하공연’을 비롯해 DJ와 함께 즐기는 K-POP 댄스팀의 다이내믹한 공연, 다채로운 게임 등이 7월 2일(토) 오후 2시 실외 특설무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여자친구’의 대표 히트곡인 ‘오늘부터 우리는’과 ‘시간을 달려서’ 등을 직접 듣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롯데워터파크 진억일 부문장은 “걸그룹 특유의 발랄함은 물론 건강한 이미지를 고루 갖추고 있는 ‘여자친구’가 웅장하고 익사이팅한 롯데워터파크의 최신 시설들을 소개하고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통해 젊은


VMC Asia, 가정 방문 연주 서비스 ‘홈콘서트’ 오픈 전시 전문기업 VMC Asia가 홈콘서트 서비스를 런칭한다(사진제공: 비엠씨아시아) 전시 전문기업 VMC Asia(대표 손철)가 ‘홈콘서트’ 서비스 런칭을 통해 문화 및 MICE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홈콘서트’는 클래식 전문 연주자들이 고객의 가정 및 원하는 장소를 방문해 직접 테마별 연주회를 열어 주는 O2O 서비스 플랫폼이다.실제 연주의 감동은 그 어떤 디지털 음악으로도 대체가 불가능하다. 이미 많은 연구를 통해 실제 연주가 음악을 듣기에 가장 좋은 방법이며 어린 아이들의 정서 발달에도 중요하다는 결과가 발표되기도 하였다.‘홈콘서트’는 이러한 필요성에 주목하여 나온 서비스로 유아나 아이의 정서 발달을 위한 태교 및 정서 발달 연주, 마음의 위로를 위한 힐링 연주, 크리스마스나 웨딩 등 가정의 이벤트를 위한 연주 서비스 등 다양한 테마별로 실제 연주의 감동을 통해 정서적 풍요로움을 제공한다.이 서비스를 기획한 VMC Asia의 손철 대표는 “클래식 공연시장이 침체되어 있고, 특히 재능 있는 연주자들이 설 무대가 사라지고 있다”며 “홈콘서트는 연주자에게는 연주의 기회와 새로운 수입의 창출을 제공하고, 가정에는 그간 일부 특수계층에서만 이루어졌던 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