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2 (금)

뉴욕 뉴스

핸즈코퍼레이션, 2016 SEMA SHOW에서 BMW 전용 휠 선보여… 해외 진출 교두보 마련

핸즈코퍼레이션, HANDS PRIME 앞세워 2016 SEMA SHOW 참가
HANDS PRIME, BMW 전용 알로이 휠 2종, 마그네슘 휠 1종 선보여


핸즈코퍼레이션이 2016 SEMA SHOW에서 BMW 전용 휠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제공: 핸즈코퍼레이션)


한국 최고의 알로이 휠 제조기업인 핸즈코퍼레이션이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는 2016 SEMA SHOW에서 BMW 전용 휠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BMW 전용 휠은 PR0006,7(전륜/후륜), PR0010(전륜/후륜) 알로이 휠 2종과 MG0150 마그네슘 휠 1종으로 BMW를 소유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디자인의 애프터마켓 휠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핸즈프라임의 알로이 휠은 OEM 휠 대비 20~30%, 마그네슘 휠의 경우 40% 이상 가벼워 제품 장착 시 연비 절감 효과로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주행 성능 향상을 실현하여 주행의 즐거움까지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핸즈코퍼레이션은 핸즈코퍼레이션의 애프터마켓 브랜드인 HANDSPRIME의 제품을 2016 SEMA SHOW에서 선보이는 것은 뜻깊은 일이라며 이를 발판으로 전 세계 애프터마켓 시장 진출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해외 시장 진출에 대한 강한 의지를 표현했다. 


SEMA SHOW 개요 


SEMA SHOW는 매년 1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튜닝카 박람회이다. 1963년부터 열리고 있으며 대회 명칭인 SEMA는 ‘Specialty Equipment Market Association’의 머리글자에서 딴 것이다. 매년 100여개 국가에서 온 10만여명의 자동차 관련 산업 전문가들이 전시장을 찾으며 전시장 안팍에서는 2,000개 이상의 참가업체에서 이벤트, 세미나, 시연회 및 라이브 쇼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핸즈프라임 몰: http://www.handsprime.co.kr


출처: 핸즈코퍼레이션

웹사이트: http://www.handscorp.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