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한국 프랜차이즈

갈비찜 프랜차이즈 마시찜, 대구 지점 오픈

11월 21일까지 메인 메뉴 2인분 이상 주문 시 돼지갈비튀김을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 실시


마시찜 대구 롯데백화점 지점이 10월 21일에 그랜드 오픈했다

(사진제공: 오감만족)


마시찜 대구 롯데백화점 지점이 10월 21일에 그랜드 오픈했다. 

마시찜은 갈비찜 전문 프랜차이즈로, 대구 롯데백화점 지점이 16호점이다. 마시찜은 서울 강남에서 시작된 갈비찜 유명 맛집이다. ‘맛있는 갈비찜’이란 뜻의 마시찜은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갈비찜을 추구한다. 


마시찜은 전통적인 갈비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테이스티 로드’와 ‘MBC 찾아라 맛있는 TV’에 맛집으로 소개되었다. 


마시찜 대구점은 대구 롯데백화점 10층 식당가에 입점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대구역과 복합구성된 철도역사 백화점이다. 동성로와도 근접하여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좋다. 


대구 롯데백화점 마시찜 매장에서는 한 달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인 메뉴 2인분 이상 주문 시 돼지갈비튀김을 무료로 제공한다. 


평일에는 런치 세트를 판매한다. 판매 시간은 오전 11시~오후 3시 30분까지이며 가격은 6천원~12,000원이다. 소갈비찜, 돼지갈비찜, 닭찜, 갈파게티, 직화제육, 메밀비빔국수, 셀프 주먹밥 등으로 구성된 9가지 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저녁에는 갈낙찜 2인 세트와 돼지갈비찜 2인 세트를 각 29,500원과 24,000원에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모든 메뉴(갈낙찜 제외)는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하며, 순한 맛과 매운 맛을 선택할 수 있다. 


◇마시찜 대구 롯데백화점 지점 


주소: 대구광역시 북구 태평로 161 대구민자역사 롯데백화점 10층 

찾아가는 방법: 대구역 2번 출구 롯데백화점 10층 

영업 시간: 평일 오전 11시~오후 8시 30분, 주말 오전 11시~오후 9시 


오감만족 소개 


(주)오감만족은 마시찜(MASIZZIM)을 운영하고 있다. ‘맛있는 갈비찜’이라는 뜻의 마시찜은 전통 음식인 갈비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마시찜은 카페형 인테리어와 개인별 플레이팅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마시찜 매장은 서울과 수도권 번화가에 주로 입점해 있다. 2012년에 오픈하여 16개의 국내 매장과 3개의 해외 매장(태국, 싱가포르)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출처: 오감만족

웹사이트: http://www.masizzim.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