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1 (금)

이벤트, 전시회

셀퓨전씨, ‘꽃보다 자문단’ 운영

SNS 통해 소비자들이 가진 다양한 피부 고민 상담 및 문제 피부에 맞는 제품 제공
피부과 전문의, 성형외과 전문의, 화장품 기술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셀퓨전씨 자문단이 답변
매달 다른 주제로 진행… 전문적이고 다양한 정보 제공 예정


셀퓨전씨가 꽃보다 자문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진제공: 씨엠에스랩)


메디컬 뷰티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다양한 피부 고민에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꽃보다 자문단’을 운영한다. 


‘꽃보다 자문단’은 소비자들이 가진 다양한 피부 고민에 피부 전문가들이 솔루션을 제공하고 이를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도 함께 증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셀퓨전씨는 매달 둘째 주 공식 SNS를 통해 고민 주제를 제시하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질문을 받는다. 2주 뒤 셀퓨전씨 자문단이 한 명의 질문자를 골라 답변하고 해당 피부 고민 솔루션을 위한 셀퓨전씨 제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셀퓨전씨 자문단은 전국 4,000여개의 병·의원을 대표하는 피부 전문가 6명으로 구성되었다. 피부과 전문의, 성형외과 전문의부터 화장품 기술 전문가까지 다양한 분야로 구성되어 피부 고민에 관한 폭 넓은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셀퓨전씨는 그간 병·의원에서 주로 만나볼 수 있었던 셀퓨전씨가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해당 프로그램를 준비했다며 4천여명의 피부 전문가가 선택한 제품인 만큼 보다 전문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셀퓨전씨 꽃보다 자문단은 11월 ‘재생&보습’을 주제로 운영되며, S&U피부과 김방순 원장이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셀퓨전씨 홈페이지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출처: 씨엠에스랩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