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9 (화)

이벤트, 전시회

강남피카소, 사이저 무료 체험단 100명 모집

네오울트라 최우수 클리닉
멀티지방파괴술 네오울트라 사이저 무료 체험 행사


강남피카소클리닉이 초음파 복부 감소 레이저 사이저 100명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제공: 피카소피부과)


강남피카소의원이 네오울트라 시술과 사이저 시술을 동시에 병행하는 멀티지방파괴술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이어트는 현대 여성들에게 끊임없는 숙제와 같다. 여름철이면 노출이 심한 옷차림에 몸매가 드러나는 고민이 커지고 겨울철이면 이때 살을 빼야 내년 여름을 대비할 수 있다는 ‘살과의 전쟁’ 스트레스에 더욱 시달리기도 한다. 


많은 여성들은 운동, 식이요법 외에도 지방흡입 수술처럼 단기간에 효과를 보는 비만 치료를 고민하기도 한다. 하지만 칼을 대는 수술이라는 부담감과 높은 가격으로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최근에는 많은 병원에서 수술이 아닌 시술로 지방을 파괴하는 지방파괴술이 주목받고 있다. 이 중에서도 전 세계 20만명 이상의 후기로 입증된 네오울트라 시술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네오울트라 최우수 클리닉 강남피카소의원 이영미 박사는 “네오울트라 시술은 초음파를 이용해서 지방세포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기에 CE허가(2005년)는 물론 캐나다 식약청허가(2007년), FDA-510K 등을 통해 비수술 지방파괴술로 탁월한 후기와 안정성을 입증받은 시술”이라고 말했다. 


사이저(SCIZER)는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 수술기로 1회 시술로 복부 둘레를 감소시키는 효과를 보여준다. 복부 둘레를 최소 2cm 이상 감소시키고 요요 없이 영구적으로 지방세포를 파괴시켜 준다. 또한 멍, 붓기, 통증 없이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하다. 


이에 강남피카소에서는 초음파 지방파괴술 대표격인 네오울트라&사이저 동시 시술 이벤트로 사이저 무료 행사를 진행한다. 네오울트라 시술 시 100명 한정으로 사이저 무료 시술을 해주는 이벤트이다. 멀티지방파괴술을 통한 2배 효과를 볼 수 있는 이번 체험 이벤트는 12월까지 실시된다. 


이 원장은 “네오울트라 시술을 이용하면 주변조직 손상 없이 지방만을 분해하기에 허벅지 옆구리 등 운동으로 빼기 힘든 부위에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강남피카소의원: http://www.picasoevent.com

출처: 피카소피부과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