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1 (금)

한국 프랜차이즈

수제맥주 전문점 ‘브롱스’, 유망 프랜차이즈 사업 설명회 참여


수제맥주 전문점 브롱스가 유망 프랜차이즈 사업 설명회에 참여한다

(사진제공: 프랜차이즈ERP연구소)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로 수제맥주 대중화를 선도하는 수제맥주 전문점 브랜드 ‘브롱스’가 12월 9일(금) 오후 3시 매일경제 교육센터에서 프랜차이즈ERP연구소가 주최하는 ‘유망 프랜차이즈 사업 설명회’에 초청되어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 설명회에서는 특수상권 창업 전략 및 실매물 소개와 브롱스를 포함한 유망 프랜차이즈들의 창업 설명회를 개최하고, P2P금융 업체의 펀딩 모집으로 4분만에 1억 투자를 유치에 성공시킨 수제맥주 전문점 브랜드 ‘브롱스’의 사례를 통해 크라우드 펀딩 및 정부 정책 자금 활용하여 부족한 창업 자금 마련하는 방법에 대한 특강을 진행한다. 


이어 후반부에는 개별 창업 상담 시간을 가져 각 브랜드에 대한 창업 정보와 절차를 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브롱스 황복동 대표는 “수제맥주 창업은 종류의 다양함과 품질 관리가 핵심이다. 숙성된 신선하고 다양한 맥주를 항시 제공할 수 있는 24시간 콜드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브롱스를 통해 올해 유망 창업 아이템인 수제맥주 창업에 대한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브롱스는 이번 창업설명회를 시작으로 가맹 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 전했다. 창업 설명회 관련 문의 및 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이알피연구소 이창용소장은 “사업 설명회에 참여해 창업 시 필요한 준비과정, 유의사항, 수익성 등 자세한 창업 정보를 통해 철저한 준비와 계획을 가지고 창업에 성공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ERP연구소 개요 


프랜차이즈ERP연구소는 정부산하 ‘프랜차이즈기업M&A전문기관’이며 매일경제와 공동으로 ‘프랜차이즈전문가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프랜차이즈 본사 경영 컨설팅을 하고 있다.


홈페이지: http://www.pubbronx.com

출처: 프랜차이즈ERP연구소

웹사이트: http://www.frane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