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8 (일)

신상품

USB 충전식 헤어롤 ‘롤리팡’·스탠드형 헤어드라이어 ‘EHD-1422’




엘라코리아가 국내 최대 굵기 USB 충전식 헤어롤 롤리팡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엘라코리아)


뷰티 가전 전문기업 ㈜엘라코리아가 1분만에 자연스러운 헤어 볼륨을 만들어 주는 제품인 충전식 헤어롤 ’롤리팡’을 출시했다. 


충전식 헤어롤이란 발열체를 통해 열을 발생시켜 짧은 시간 내에 헤어스타일이 가능한 제품이다. 


롤의 두께는 30mm, 38mm 두 가지 타입이고 특히 38mm 헤어롤 제품은 국내 최대 굵기 헤어롤로 굵은 볼륨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맞는 제품이다. 


‘롤리팡’의 발열식은 기존 타사 제품의 이중전도형식 간접 발열과는 달리 필름발열체를 통한 직접 발열식으로 헤어롤 전체에 고르고 효율적인 열 전도가 가능하다. 


5V 2A 이상의 전력 5핀 충전기로 빠르고 간단하게 충전이 가능하여 출근, 등교 준비로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반가운 제품이다. 또한 태블릿PC, 스마트폰, 차량용 충전기, 보조배터리로도 충전이 가능하여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유용한 제품이다. 


‘롤링팡’은 국립전파연구원으로부터 전자파 적합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엘라코리아는 ‘롤리팡’과 함께 ‘메가폰 헤어드라이어’라 불리는 ‘EHD-1422’ 모델도 동시 출시하였다. 


‘메가폰 헤어드라이어’는 강한 바람을 위해 숭풍구가 좁아지는 외관 디자인의 틀을 과감히 깬 파격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송풍구가 넓어지는 바디로 구성하여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제품이며 소비자들에게 메가폰이 연상되도록 한다. 또한 화장대나 테이블에 쉽게 세울 수 있는 편의성까지 갖추어 보관이 어려운 헤어드라이어의 문제점을 해결하였다. 


이 제품은 1350W의 파워와 중앙 집중 노즐을 통해 풍부한 열량과 풍량으로 디테일하고 섬세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4단계의 풍량 스위치와 이중 안전장치인 바이메탈 및 온도 퓨즈를 내장하여 사용 중 온도가 과열되었을 경우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안전 기능도 탑재하였다. 


엘라코리아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책정해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였다. 


출처: 엘라코리아

웹사이트: http://www.elra.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