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1 (월)

한국 프랜차이즈

‘삐사감 러브스테이크’, 분당 서현점 오픈


테이크아웃 스테이크 전문점 삐사감 러브스테이크 서현점이 28일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제공: 프랜차이즈ERP연구소)


테이크아웃 스테이크 전문점 ‘삐사감 러브스테이크’ 서현점이 28일 매장을 오픈했다. 


분당에서만 7개 매장을 운영 중인 ‘삐사감’의 두번째 브랜드 ‘삐사감 러브스테이크’는 아메리칸 차이니즈 푸드 컨셉의 8가지 모든 스테이크 메뉴를 단돈 8,900원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음식이다.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러브스테이크만의 경쟁력으로 틈새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아파트 상권 10평대에서도 2개월 연속 월매출 7천만원이라는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아파트 상권에 강한 삐사감 러브스테이크는 주변에 흔한 김밥집, 분식집이 아닌 새로운 아이템으로 고급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누구나 쉽게 맛볼 수 있는 외식 문화다. 


또한 러브스테이크는 스테이크와 밥이 함께 나오고 도시락 형태로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다. 점심에는 주부층과 어린이들 직장인이 즐겨먹고 저녁에는 가족, 연인들이 스테이크와 함께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문화다. 


인기 메뉴는 삐러스와 등심&새우스테이크, 목살숙주볶음, 스윗칠리치킨, 햄버그스테이크다. 팬에 구운 새우와 기름에 구운 야채가 등심스테이크와 조화를 이뤄 고소한 맛과 매콤함 식감에 불 맛을 더한다. 유럽이나 미국 여느 소박한 매장에서 맛보는 스테이크 그대로이며 밥과 함께 나오니 한끼 식사용으로 손색이 없다. 


삐사감 러브스테이크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한 프랜차이즈ERP연구소는 역세권이 아닌 아파트 상권에서 소규모, 소자본으로 누구나 쉽게 창업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매출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정자카페거리점과 은평뉴타운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9일 창업설명회를 통해 정확한 창업 정보와 실무전략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삐사감 러브스테이크 홈페이지: http://www.bsagam.co.kr

출처: 프랜차이즈ERP연구소

웹사이트: http://http://www.frane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