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2 (월)

창업 유망 프랜차이즈

이혜주 수제갈비

 







 ▶역사 

1960년대 커다란 드럼통 안에 연탄을 피워 넣 고 위에 고기를 구울 수 있는 쇠판, 등받이 없이 엉덩이만 간신히 걸칠 수 있는 동그란 의자 몇 개 가 준비되어 있는 부담 없고 자유로운 분위기에 막노동에 지친 일꾼들과 주머니가 가벼운 일반 서민들이 고기를 먹고 싶을 때 찾던 돼지 갈비집... 이런 서민들의 추억이 담겨있는 돼지갈비를 현대 인이 고급 요리로 인식하는 스테이크를 접목하여 스테이크 수제갈비를 탄생시켰다. 이렇게 탄생한 스테이크 수제갈비는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부 담 없이 즐기기 좋아서 인기가 좋았으며, 2014 년 2월 처음 창원의 수제갈비를 시점으로 꾸준 히 가맹점을 오픈하여 현재는 36개의 매장이 성 업 중 이다.  


 ▶브랜드 소개와 전망 

이혜주 수제갈비는 한국에서 오랫동안 서민들 에게 사랑받아온 돼지갈비라는 메뉴를 프리미엄 화 시킴으로써 3대가 모여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맛있는 공간을 연출 하였다. 경기를 타지 않는 중 심 메뉴와 파스타, 버섯, 옥수수 야채 등 여느 고 깃집에서 볼 수 없는 샐러드바를 갖추고 있어 다 양한 연령대의 소비층을 만족 시키고 있다. 또한, 현재 17개 테이블로 9천만원이상 매출을 올리고 있는 상해점을 시작으로 해외로도 가맹을 꾸준히 이어 나갈 계획이다. 


 ▶주요 메뉴

대표메뉴인 스테이크 수제갈비는 특별한 소스 를 258번의 연구개발을 통해 완성된 프리미엄돼 지갈비 이며 차별성을 중심으로 박포갈비, 핫갈 비, 떡갈비, 치즈구이, 김치찌개등 다양한 메뉴 가 있다. 


▶교육 

상권 분석과 함께 매장 개점 지원팀 파견, 직원 채용, 인허가 준비까지 지원하고 있으며, 이후 영 업 관련 마케팅교육, 서비스교육, 조리교육, 운 영관리교육까지 매장에 관한 모든 교육을 지원 하고 있다. 


 ▶가맹점 수  

2016년 10월 기준으로 총 36개의 지점을 보유 (직영점 1개)를 하고 있으며, 해외는 중국( 상해점) 오픈 을 비롯해서 동남아시아 베트남(1 호점),인도네시아(1호점)을 오픈 준비하고 있다.


 ▶연락처 (주)음식점닥터 수제갈비 본사 대표번호 1588-4683 

 웹사이트 : www.sujegalbi.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