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1 (금)

이벤트, 전시회

‘핑크퐁 패밀리’ 프로모션

31일까지 ‘핑크퐁 스토어’ 앱 제시하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및 연간이용권 최대 51% 할인
핑크퐁 컬러링북∙핑크퐁TV 앱 VIP 30일 이용권∙ 핑크퐁 백세트 등 푸짐한 사은품 제공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롯데월드와 함께 ‘핑크퐁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6년 국내 유튜브에서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으로 선정되며 대한민국 대표 키즈 콘텐츠로 떠오른 ‘핑크퐁’과 대한민국 대표 테마파크 ‘롯데월드’ 가 한 해 동안 부모와 어린이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롯데월드 이용 시 ‘핑크퐁 스토어’ 앱을 제시하면 맘키즈 자유이용권(성인 1인, 어린이 1인)과 연간 이용권(그린권)을 각각 51%, 3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핑크퐁 스토어’ 앱을 제시하고 이용권을 구매하는 ‘핑크퐁 패밀리’ 고객에게는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맘키즈 자유이용권 구매 시 선착순 4,000명에게 핑크퐁 컬러링북과 핑크퐁 TV 앱 VIP 30일 이용권, 타투스티커 등을 증정하며, 연간이용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핑크퐁 백세트를 증정한다. 행사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핑크퐁 패밀리 맘키즈 자유이용권 티켓 구입은 현장 구매 시에만 가능하며, 핑크퐁 패밀리 연간이용권 구입 및 선물 수령은 롯데월드 연간회원센터에 방문하면 된다.

 

'핑크퐁'은 동요, 동화 등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아이들에게 재미와 함께 교육적인 효과를 전달해주는 유∙아동 교육 브랜드다. 편당 1~5분으로 구성된 유아동(만 1~5세) 대상 스토리텔링(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앱, 유튜브, IPTV, 도서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5개 국어(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로 서비스 되고 있다.


 

[스마트스터디 소개]

2010년 6월 설립된 스마트스터디는 교육, 게임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서비스하는 기업으로서, 교육 브랜드 핑크퐁 시리즈로 현재 1억 5천만건에 달하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5억 뷰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RPG인 몬스터슈퍼리그를 9월 7일 출시, 이틀 만에 국내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였고, 이후 일본 앱스토어 1위를 비롯하여 3주만에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기사 , 이미지 제공 : 스마트스터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