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4 (일)

이벤트, 전시회

험온, 자작곡 공유 이벤트






<사진 이미지 제공 : 험온>


쿨잼컴퍼니는 자사의 허밍 기반 작곡앱 ‘험온’의 공유 기능 업데이트를 기념해 ‘험온투게더(Hum On Together)’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험온’은 음악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어도 허밍만으로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음악을 작곡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앱이다. 22일 공유 기능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은 험온으로 만든 음악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고 친구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험온투게더’ 이벤트는 험온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및 험온의 공유 기능 체험만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험온으로 만든 음악을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험온 #HumOn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최다공유자(1명),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각 ‘좋아요’ 최다 획득자(각 1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권 1매가 제공된다. 또한 쿨잼컴퍼니 소속 뮤지션이 직접 선정한 베스트작곡자(3명)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권 1매, 추첨을 통해 선정한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tall) 쿠폰 1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월 3일 험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해당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험온 앱 내 공지사항 및 험온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facebook.com/HumOnApp)의 이벤트 게시물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험온’은 안드로이드 OS 기반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다운 가능하며, 현재 누적 다운로드 12만 건을 기록 중이다. iOS용 앱은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