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9 (화)

스타트업

홍보지존 – 아티 ‘소상공인 온라인 홍보 지원 업무 협약’ 체결


무료홍보어플 홍보지존(www.flyerszone.co.kr)과 무료로 홈페이지를 만들어주는 아티(www.aty.kr)는 지난 27일 ‘소상공인 온라인 홍보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소상공인이 홍보를 할 수 있는 다양한 루트를 만들고 홍보비용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홍보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것으로 두 회사는 유기적인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온라인 홍보지원은 홍보지존에서 만든 홍보물을 포털사이트에 검색 노출을 시킬 수 있는 인터넷 배포서비스에 홈페이지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아티에서 무료로 홈페이지 제작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하는 것을 말한다. 홍보지존의 무료 인터넷 배포서비스의 노하우와 아티의 무료 홈페이지 제작 노하우가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두 회사는 협약에 따라 2017년 1월부터 소상공인 온라인 홍보를 위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홍보지존’의 홍준기 대표는 ‘소상공인의 온라인 홍보 지원은 경영난을 겪는 대부분의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에게 꼭 필요한 사업이다. 이번에 업무협약을 맺은 (주)아티컴퍼니 박철웅 대표님과 같이 뜻있는 분들과 함께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휴를 확장해 앞으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사진제공 : 시전소프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