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4 (일)

창업 유망 프랜차이즈

쁘띠쁘아송

고급 디저트 브랜드





■ 역사 및 특징

외식브랜드 (주)에스디스퀘어가 운영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쁘띠쁘아송‘은 2015년 탄생한 고급 디저트 브랜드이며 프랑스어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물고기란 뜻을 의미합니다. 유럽에서 즐겨먹는 크로와상을 우리나라 대표 간식 중 하나인 붕어빵 형태로 재미있게 표현하면서 기존 붕어빵의 맛과는 달리 아주 고급스러운 맛으로 표현한 제품입니다.

   

■ 직영점 및 가맹점수

현재 왕십리에 직영점 1곳이 운영 중이며 가맹점으로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점이 운영 중입니다.


■ 브랜드 경쟁력

‘쁘띠쁘아송‘ 크로와상 붕어빵은 크로와상의 맛을 좌우하는 생지를 퀄리티 높은 품질로 자체개발하여 아주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과 깊은 풍미가 있는 제품입니다.

속재료인 필링은 고급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크림치즈 필링은 상급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자체 공장에서 수작업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드리고자 노력하는 브랜드입니다

따뜻한 상태에서 최고의 맛을 내는 ‘쁘띠쁘아송‘의 보관을 위해 크로와상 보관에 최적화된 전용 워머 디스플레이 기기를 운용하고 있으며 항상 갓 구운 느낌 그대로, 따뜻하고 바삭하여 가장 맛있는 상태로 고객에게 빵을 제공할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게 나오고 있습니다.

 

■ 주요메뉴

플레인, 크림치즈햄, 프리미엄팥, 야채피자 등으로 구성 된 다양한 종류의 쁘띠쁘아송 제품이 있습니다.

 

 

 

■ 프랜차이즈ERP연구소 개요 

 

프랜차이즈ERP연구소는 정부산하 ‘프랜차이즈기업 투자유치 및 M&A 자문기관’이며 매일경제와 공동으로 ‘프랜차이즈전문가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프랜차이즈 본사 경영 컨설팅을 하고 있다.

 

출처: 프랜차이즈ERP연구소

웹사이트: www.frane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