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스타트업

플리토, 여행 서비스 마이리얼트립과 공동 마케팅 진행

여행 시 플리토가 필요한 순간’ 등 다양한 에피소드의 카툰 콘텐츠 공동 개발 및 제공
양사 회원에게 포인트 할인 및 쿠폰 제공하는 교차 프로모션 진행



통합 번역 플랫폼 플리토 (대표 이정수, www.flitto.com)가 오늘 투어·액티비티 여행 서비스 마이리얼트립과 마케팅 제휴를 발표했다.


플리토는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을 겨냥, 여행에 활용할 수 있는 양사의 서비스를 알리는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양사는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여행 공감 카툰 콘텐츠 제공, 서비스 쿠폰 발급 등 다양한 협력 활동을 진행한다. 양사는 ‘여행 시 플리토가 필요한 순간’ 등을 주제로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카툰 콘텐츠를 제작해, 플리토의 번역 서비스와 마이리얼트립의 맞춤 여행 서비스를 동시에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포인트 및 할인쿠폰 발급을 통해 플리토와 마이리얼트립 회원이 양 서비스를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독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플리토는 마이리얼트립 회원에게 플리토의 집단지성 번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2,000P 제공하며, 마이리얼트립은 플리토 회원에게 3,000원 서비스 할인 쿠폰(5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을 제공한다. 발급되는 쿠폰은 6월 19일부터 추석 연휴가 끝나는 10월 9일까지 등록 할 수 있다.


집단지성을 통한 빠르고 정확한 텍스트, 이미지, 음성 번역 서비스를 제공해 온 플리토는 최근 인공지능 번역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해외여행지에서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통합적인 번역 플랫폼으로 발돋움한 바 있다.


마이리얼트립은 여행자와 현지 한국인 가이드를 연결해주는 여행 플랫폼을 제공하는 여행전문 스타트업 기업이다. 20~30대 고객들 사이에서 여행 필수 앱으로 통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플리토 이정수 대표는 “해외 여행객들이 플리토의 번역 서비스와 마이리얼트립의 맞춤여행 서비스를 활용해 전 세계 어디든 자유롭게 누빌 수 있기를 바란다”며, “플리토는 앞으로도 해외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제휴 혜택을 마련하는 한편, 해외여행지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인공지능 번역, 실시간 이미지 번역 서비스를 더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