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2 (목)

스타트업

윤앤지, 리워드, 소셜 입소문 플랫폼 '직광' 론칭

7월까지 제휴점 모집과 투자유치에 집중
본격적인 서비스는 8월부터 ...


 

스타트업 윤앤지 (대표 윤재완 )에서 소셜 입소문 플랫폼 직광을 오픈했다.


직광은 매장 홍보 서비스로 매장을 방문한 수많은 고객들이 SNS를 통해 연령과 관심사가 비슷한 친구들에게 자발적으로 매장을 입소문 내어 홍보를 하는 서비스이다.


고객들은 손님을 보내주고, 매장은 고객에게 리워드로 할인 혜택을 준다. 고객이 만족한 매장과 서비스를 친구와 공유하면 고객은 입소문의 대가로 각종 할인 혜택과 특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직광은 터치 몇 번으로 자신의 sns를 통해 추천하고 싶은 매장을 친구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고 포스팅을 함께 공유한 친구들 역시 할인 혜택과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직광은 윤재완 대표가 인터넷 정보를 통해 찾아간 매장의 서비스와 품질 만족도가 실제와 다른 것에 비해

친구들의 페이스북과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에 포스팅 되어있는 매장과 제품의 품질은 상대적으로 좋다는 것을 착안하여 맛 집과 좋은 서비스 제품들을 친구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보겠다는 생각으로 사업을 시작 현재 서비스 론칭까지 이르렀다.

 

(주)윤앤지 윤재완 대표는 “ 고객은 단순히 할인 목적 하나로 친구에게 매장이나 제품을 추천하지 않는다며,

좋지 않은 매장과 제품에 저희 직경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계획 "이라고 말했다.


또한 윤재완 대표는 앞으로도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제휴점을 입점 시키도록 노력할 것이라 각오를 다졌다



직광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직광 홈페이지 : http://www.yoonnji.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