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신사업 아이디어

이벤트를 수집하고 공유할 수 있는 iPad 기반 사진 부스 설루션, '심플 부스(Simple Booth)'






photo credit : Simple Booth



심플부스 (Simple Booth)는 2016년 설립된 텍시스 오스틴 소재 스타트업으로 사람들이 재미 있고 사용하기 쉬운 제품으로 사회적 경험을 갖게 하는 미션을 가지고 탄생 하였다 .


Simple Booth는 위치 기반 디지털 사진 경험을 제공하며  iPad 기반 사진 부스 설루션은 사람, 브랜드, 기업 및 소매 업체가 이벤트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된다.


현재 Simple Booth의 소셜 플랫폼에는 NBC의 "The Voice", ABC의 "The View", Red Bull, Lululemon, Amazon 및 Adidas를 포함하여 20000 명 이상의 고객으로 구성된 전용 사용자 기반을 통해  300만 개 이상의 사진이 업로드되어 있다.




사진 부스는 이벤트 참석자를 즐겁게 하고 이벤트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인기 있는 방법이다. Simple Booth HALO는 잘 설계된 기업용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사진 플랫폼으로 고객이 멋진 사진과 GIF를 찍을 수 있게 해주며 가볍고 휴대가 매우 편리하며 1 분 안에 설치할 수 있고. 벽이나 스탠드에 장착할 수 있다. 


HALO는 사용자가 전자 메일을 수집하고, 온라인 갤러리를 작성하고, 실시간 분석을 보고, 라이브 피드를 프로젝트 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About Team 

제레미 콕스 (Jeremy Cox) : co-founder and COO

마크 헤닝스 (Mark Hennings): co-founder and CEO


이미지 출처 : Simple Booth

웹사이트 : https://www.simplebooth.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