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21 (토)

신상품

세계 최초의 디지털 범퍼 스티커, 테얼 라이트(Talelight)




Ultimation LLC는 2015년 설립된 뉴저지 기반의 테크 스타트업으로 세계 최초의 디지털 범퍼 스티커 테얼 라이트 (Talelight) 의 제조사이다.




탈레 라이트 (Talelight)는 아주 간단하게, 새로운 방식으로 도로에서 생각과 느낌을 나눌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전자 범퍼 스티커이다.


cedit: Talelight


Talelight 디스플레이는 일반 범퍼 스티커의 크기와 동일한 1280 x 320 jpg 사이즈의 이미지를 표시할 수 있는 2 "x 8" 고해상도 컬러 LCD 디스플레이로 충전식 배터리 및 Bluetooth를 통해 앱과 통신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자동차 후면에 장착되며 자동차 내부의 USB 연결을 통해 전원이 공급된다. Talelight.tech에서 온라인으로 디스플레이를 제어한다.


Talelight 디스플레이 설치는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고, 자동차의 페인트를 손상시키지 않는 매우 견고한 3M 패딩 테이프를 이용하여 자동차에 장착한다. (약간의 노력으로도 제거할 수 있으며 제거시 자동차 페인트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Talelight 디스플레이는 내장된 '배터리 절약'기능으로 자동차가 켜져 있을 때만 Talelight 디스플레이 가 작동하고 자동차가 꺼지면 스티커가 표시되지 않는다.



미국 판매가 :  $129.85

Talelight.tech  또는  Amazon 


이미지 제공 : Ultimation LLC

웹사이트 : http://talelight.tech/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