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4 (화)

스타트업

새로운 세탁 플레이스 탄생! 세탁소 위성접수 브랜드, 리화이트 플레이스 론칭

주거시설, 카페, 주유소 등으로 확장 예정
수거배달 이용 및 기존 세탁소 영업시간이 불편한 이용자에 호응



상생형 세탁소 네트워크 ‘리:화이트 (대표 김현우, REWHITE Inc.)’가 새로운 세탁 플레이스, 리화이트 플레이스 브랜드를 정식으로 론칭했다고 밝혔다. 리화이트 플레이스는 주거시설, 카페, 편의점 등의 위성접수처에서 편리하게 고품질 세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리화이트 플레이스는 ‘당신의 새로운 세탁 플레이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세탁물을 편리하게 맡기고 찾을 수 있는 주거시설, 카페 등과 제휴하여 빠르게 확장할 예정이다. 주요 이용층은 기존 세탁소 영업시간에 맞춰 세탁물을 맡기기 어려운 고객이나, 집으로 수거배송을 받기 부담스러운 고객이다.

 

리화이트는 이미 GS25와 함께 편의점 세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현재 파주, 김포에서 이용 가능하며, 곧 강남 등 서울에서도 이용 가능할 예정이다. 금번 브랜드 정식런칭과 동시에 도시형 생활주택 홈즈 리빙라운지 용산에서 리화이트 플레이스가 오픈되며, 곧 카페 프랜차이즈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한다.

 

리화이트 김현우 대표는 “세탁서비스는 맡기고 찾는 ‘재방문’이라는 특성이 있어 리화이트 플레이스 제휴를 무척 반기고 있다”며 “세탁소가 기존 영업시간과 장소의 한계를 극복하고 카페, 마트, 주유소 등 고객이 익숙한 장소에서 고품질 세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리화이트는 리화이트 플레이스 브랜드 정식 오픈 기념으로 첫세탁 5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세탁 할인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리화이트 플레이스 제휴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 https://www.rewhite.me/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