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8 (토)

한국 프랜차이즈

‘CNT스터디센터’ 부천시청센터 오픈

씨엔티테크, 11월 중 프리미엄 독서실 ‘CNT스터디센터’ 부천시청센터 오픈 예정
맞춤형 학습 공간과 학습자들의 학습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부천시청센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오픈 기념 1만원 할인 이벤트 진행


할 수 있는 북카페와 그룹 스터디가 가능한 스터디 존, 준비해온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푸드존 공간을 구성함으로써 학습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심플함을 컨셉으로 한 내부 인테리어는 친환경 마감재 사용과 미세먼지 필터 공기순환시스템을 더해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독자적으로 디자인한 에코 1m 와이드 데스크와 정품 시디즈 의자 배치, 기가급 기업용 전용회선 설치로 학습의 효율성도 고려했다. 뿐만 아니라 최적의 맞춤형 학습 공간과 학습자들의 학습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CNT스터디센터 부천시청센터는 오픈기념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1만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CNT스터디센터 홈페이지(http://www.cntstudy.co.kr/), 또는 대표번호 1800-0109에서 확인 가능하다.

 

씨엔티테크 전화성대표는 “CNT 스터디센터는 씨엔티테크에서 최근 자기주도학습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교육 트렌드와 수년간 진행한 청년비전연구를 통해 만든 새로운 스터디공간”이라며 "공부가 잘 되는 프리미엄 독서실을 찾는 부천지역 학습자분들에게 희소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CNT스터디센터는 올 가을부터 '어반트리 독서실'과 합병하여 총 26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부천시청센터를 포함하여 총 4개 센터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