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 오라이온(East Orion Inc)은 3월 22일 부터 3월 28일까지, 한국 프랜차이즈 기업들의 미국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K-프랜차이즈 미국 진출 투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New York Restaurant Show 및 Coffee Fest New York 참가와 함께, 미국 내 가맹점 모집을 위한 K-프랜차이즈 미국 사업 설명회를 포함하고 있다.
이번 투어는 한국의 외식 및 프랜차이즈 기업들에게 미국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직접 경험하고, 현지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할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미국 내 가맹점 개설 전략, 마케팅 노하우, 운영 및 법률 절차 등을 다루는 K-프랜차이즈 미국 사업 설명회를 통해 실질적인 진출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또한, 현지 프랜차이즈 전문가 및 투자자들과의 1:1 네트워킹 미팅, 뉴욕 푸드 투어, 법률 및 세무 전문가 상담 등이 포함되어 있어 참가 기업들이 미국 시장에서 브랜드를 확장하고 가맹점을 모집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2025년 3월 22일부터 28일까지 뉴욕에서 진행되며, 신청 마감일은 2025년 3월 18일까지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들은 사전 신청을 통해 등록할 수 있다.
이스트 오라이온 관계자는 “이번 투어를 통해 한국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미국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미국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메일 신청 : eastori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