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9 (화)

신상품

서치라이트에이치앤비, 제주 해마 크림에 이어 마스크팩 2종 출시

1kg에 1천만원 ‘제주 해마’… 항산화 화장품 원료로 주목



라리타 마스크팩 신제품
(사진제공: 서치라이트에이치앤비)

제주 해마가 차세대 케이뷰티(K-Beauty)를 주도할 신 원료로 주목받고 있다. 

‘라리타(Rarità)’ 화장품의 제조판매 회사인 서치라이트에이치앤비(대표 양성영)가 청정 제주산 해마를 담은 마스크팩 ‘시호스 안티옥시던트 하이드로겔 마스크’와 ‘시호스 하이드로리피드 페이셜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주 해마는 1kg에 1천만원을 호가하는 최고급 약재이자 보양식 재료로 전통적으로 항산화와 혈액 순환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주산 해마 추출 공법 특허 출원에 이어 제주대학교 화장품과학연구센터에서 항산화 효능 실험을, 한방바이오산업 임상지원센터에서 안전성 검사를 완료하여 차세대 화장품 신 원료로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다. 

일명 ‘해마크림’으로 불리는 ‘시호스 안티옥시던트 크림’에 이어 이번에 출시된 ‘시호스 안티옥시던트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청정 제주산 프리미엄 원료 8가지와 고기능의 항산화 원료 8가지를 함유한 주름 개선,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또한 화장품 업계 최초로 패키지에 해마 렌티큘러 필름을 부착하여 제품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한편 ‘시호스 하이드로리피드 페이셜 마스크’는 제주 해마와 제주 마유 등 청정 제주산 프리미엄 원료 8가지를 함유하여 유수분 밸런스와 보습을 강화한 제품이다. 피부에 가장 부드럽게 밀착되도록 머리카락 1/340 굵기의 초극세사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중국, 인도 등 확인되지 않은 경로로 수입한 해마를 사용하여 원료의 안전성을 알 수 없는 여타 해마 화장품들과 달리, 라리타 해마 화장품은 식약처로부터 식품으로 인증된 제주 해마를 한국 유일의 해마 양식 회사인 ㈜해천마(한국해수관상어센터)로부터 독점 공급 받아 고품질의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라리타 해마 화장품은 중국 강소성 TV, 일본 간사이 TV에 소개되는 등 그 독창성과 품질을 인정 받아 신라면세점 제주점,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태국 센트럴 백화점, 싱가포르 유화백화점 등 국내외 유명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EU의 CPNP 등록도 완료하여 유럽 시장 진출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연간 8조원 규모의 해마 소비 시장인 중국에서는 티몰, 징둥 등의 역직구몰과 주요 보세구의 O2O매장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연내 위생허가 획득을 통해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제품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서치라이트에이치앤비 개요 

(주)서치라이트에이치앤비는 한국 유일의 해마 양식회사인 한국해수관상어센터와 제주 해마의 화장품 제조 및 유통에 대한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 연간 8조원 규모의 중국 및 중화권 해마 시장을 타겟으로 제주해마 화장품의 개발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한국의 세계적인 해마 양식 기술을 활용한 프리미엄 화장품을 소개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