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

신상품

뿌려먹는 저염 가루된장, '케이밀'







케이밀의 가루된장은 나트륨 함유 1~5%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특허공법으로 잡균이 붙지 않고 된장 특유의 쿰쿰한 냄새를 제거해 각종 음식에 뿌려서 드실 수 있도록 제조한 분말형 한식된장이다.


뿌려먹는 저염 가루된장" 케이밀'은 특허공법으로 잡균이 붙지 않도록 침지하고 종균을 이용해서 제조한 한식된장으로 쿰쿰한 냄새를 제거하고 나트륨도 3 ~ 5%의 분말형 저염 가루된장입니다. 삽겹살 구이, 고등어나 각종 생선구이, 튀김류, 김밥등에 뿌려서 먹으면 비린내나 기름기를 제거해서 식감이 좋아지며 특히 나물류에 뿌려주면 자연스럽게 잘 스며들어 된장 섭취에 좋다.


케이밀의 가루된장은 과일, 김밥, 찌개, 고기류 등에 뿌리거나 찍어서 드셔도 좋으며, 분말을 물에 풀어 된장차로 마시면 다이어트 효과를 볼수 있다.


가루된장 활용법

믹스커처럼 한번 사용할 수 있는 양으로 패키징되어 캠핑이나 이동시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된장차, 삼겹살 구이, 고등어와 같은 생선구이, 튀김류, 김밥 등에 뿌려서 드실 수 있습니다. 기존 끓여먹던 된장과 차별화된 다양한 요리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식된장의 효능과 효과 

우리민족의 된장은 콩을 주원료로 곰팡이나 세균 등에 의해 발효된 식품으로, 원료인 콩에 함유된 각종 생리활성 성분과 함께 발효 과정중 생성되는 여러 대사산물이 과학적인 연구를 통해서 아래와 같은 효능을 연구 논문이나 학회지를 통해 제시하고 있다.


케이밀 판매가 

20g 1팩에 600원. 1박스는 5팩이며 3,000원.(기본주문 1박스)


케이밀 웹사이트 : http://www.kmeal.kr/index.php?mid=page_GbKv20&l=ko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