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15 (수)

뉴저지네일협회, 16대 회장에 '나수용' 회장 재추대


뉴저지 한인 네일협회 (회장 나수용)는 지난 2월 11일 오후에 뉴저지 소재 벨라 미용학원에서 뉴저지 한인 네일협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통회에서는 나 수용 회장이 16대 회장으로  재추대되어  네일협회를 2년동안 이끌어 가게 되었다.

 

나 수용 16대 회장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회 사업에 동참을 부탁하면서 "회원들의 권리 보호와 이익을 위해 뉴저지 미용국과 협력및  타주의 네일협회와의 공동사업 등을 통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뉴저지 네일협회 

배너




쁘띠쁘아송 ■ 역사 및 특징 외식브랜드 (주)에스디스퀘어가 운영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쁘띠쁘아송‘은 2015년 탄생한 고급 디저트 브랜드이며 프랑스어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물고기란 뜻을 의미합니다. 유럽에서 즐겨먹는 크로와상을 우리나라 대표 간식 중 하나인 붕어빵 형태로 재미있게 표현하면서 기존 붕어빵의 맛과는 달리 아주 고급스러운 맛으로 표현한 제품입니다. ■ 직영점 및 가맹점수 현재 왕십리에 직영점 1곳이 운영 중이며 가맹점으로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점이 운영 중입니다. ■ 브랜드 경쟁력 ‘쁘띠쁘아송‘ 크로와상 붕어빵은 크로와상의 맛을 좌우하는 생지를 퀄리티 높은 품질로 자체개발하여 아주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과 깊은 풍미가 있는 제품입니다. 속재료인 필링은 고급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크림치즈 필링은 상급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자체 공장에서 수작업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드리고자 노력하는 브랜드입니다 따뜻한 상태에서 최고의 맛을 내는 ‘쁘띠쁘아송‘의 보관을 위해 크로와상 보관에 최적화된 전용 워머 디스플레이 기기를 운용하고 있으며 항상 갓 구운 느낌 그대로, 따뜻하고 바삭하여 가장 맛있는 상태로 고객에게 빵을 제공할 수 있어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