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크라우드 펀딩에서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



이메일 마케팅은 단지 이야기를 퍼뜨리는 것만이 아니다. 잠재적 후원자와 강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따라서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도 이를 사용해야 한다.


•Holistic testing는 이메일을 사용하여 고객과 함께 설문 조사를 수행할 수 있는 훌륭한 과학적 접근 방식이다.


•여행사 Virgin Holidays는 AI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제목을 최적화하고 더 많은 클릭을 얻고 있다.


•SendinBlue의 조사에 따르면, 구독자의 59%가 당신의 이메일에 어떤 종류의 홍보 제안이 포함되어 있다면  그들은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크라우드 펀딩에서 소셜 미디어의 효과에 대해 언급했지만 전자 메일과 같은 디지털 마케팅의 전통적인 방법을 잊어서는 안 된다. Regalix에 따르면, 마케팅 자동화를 사용하는 기업의 95%가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고 있다고 한다. 실제로 Campaign Monitor의 이 연구를 살펴보면 이메일 마케팅의 중요성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연히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에서 이 채널이 가능한 한 많이 사용되는 것이 분명하다. 우리가 항상 말했듯이, 모든 마케팅 채널에서 이익을 얻으려면 반드시 익혀야 할 특정 기술들이 있다. 여기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계획을 세우는 동안 고려해야 할 10 가지 유용한 팁이 있다.




95 %의 기업이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한다


기존 연락처로 이메일 목록 작성 시작

이메일 마케팅은 단순히 널리 알리는 것만이 아니다. 사실 가치 있는 관계를 만드는 것에 더 가깝다. 따라서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 이메일 목록 작업을 시작할 때 기존 연락처를 사용해보자. 이메일 목록은 단지 당신의 친지나 가족 일 필요는 없다. 그것들은 당신이 루프(loop)에 보관하고 싶은 모든 이메일 연락처까지 확장할 수 있다. 대부분의 캠페인은 Facebook 광고를 사용하여 출시 전에 뉴스 레터 가입을 수집한다. 그러나 기존 이메일 목록과 팀원의 이메일 목록을 사용하면 Facebook 광고에 비용을 지출하기 전에도 뉴스 레터를 시작할 수 있다.


전문가 팁 : hunter.io 와 같은 도구를 사용 하여 몇 초 안에 이메일 주소를 찾고 중요한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다. 



콜드 이메일(Cold Emails) 로 시작하지 마십시요

당신의 궁극적인 목적이 당신의 마케팅 계획으로부터 후원자들을 얻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결코 그들에게 강요해서는 안 된다. 무슨 뜻이야 하면? 예를 들면. 캠페인이 시작되면 사람들에게 제품을 사전 주문하도록 요청하는 3개의 연속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절대로 피해야 할 일이다. 당신의 의사소통은 신뢰와 신용을 증진하고 직접 판매는 줄이는 전략적으로 흐름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대신, 당신은 집중할 수 있는 일련의 이메일로, 사전주문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당신의 캠페인과 당신의 재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것을 말해주어야 한다. 또한 최적의 참여를 위해 적어도 캠페인 론칭 전 두 개의 이메일을 보내야 한다는 인디고고의 의견에 동의한다.



캠페인 론칭전 2 개의 이메일은  모든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에 이상적임 


모바일 친화적인 템플릿 사용 

50 억에 가까운 사람들이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세상에서 뉴스 레터를 설계하면서 모바일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지 못한 일이다. 모바일 사용자를 위해 뉴스 레터를 쉽게 탐색하게 만들어야 한다. 제목에서 내용물에 이르기까지 템플릿은 데스크톱이나 모바일 장치에서 쉽게 읽을 수 있어야 한다.



Clickbaity 제목으로  메일을 여는 비율 증가 

당신의 메일 구독자들이 이메일에서 가장 먼저 접할 것은 제목이다. 따라서 이를 고려해야 한다.. 제목에서 질문을 하거나 번호를 사용하거나 공지 사항을 게시할 수 있다. 실제로 필요한 경우 긴급 성을 표시하거나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도 있다. 긴박함을 보여주는 것은 캠페인 종료에 도움이 될 것이다. 호기심을 키우는 것도 제목에서 해야 할 또 다른 멋진 일이다. 그러나 대문자로 된 제목이나 느낌표가 너무 많은 항목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훌륭한 제목  :

Strech Goal로서 우리가 추가한 것을 믿지 못할 것이다.

수퍼 얼리버드(Super Early Bird) 약속이  3일밖에 남지 않았다

일상 생활에서 "상품명"을 사용하는 방법



뉴스 레터에 블로그 콘텐츠 공유

우리는 항상 캠페인 제작자들에게 사전 론칭 기간 동안에 자신의 블로그를 운영할 것을 권장한다. 한 번에 너무 많은 뉴스 레터로 스팸을 보내지 않고도 구독자와 공유할 수 있다. 이 블로그들은 당신이 다루고 있는 산업에 대한 상세한 전망이나 당신의 제품에 대한 심층적인 미리보기가 될 수 있다.  어느 쪽이든, 그들은 cold emails을 피하고 더 많은 참여를 구축하는 훌륭한 접근 방법이 될 것이다.




블로그 콘텐츠는 뉴스 레터를 통해 공유 할 수 있다.



CTA (A call to action)잊지 마라.

당신의 뉴스레터에게는 행동 요구가 필수적이어야 한다. 제품을 미리 주문하는 것에서부터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까지, 당신은 당신이 사용하고 싶은 CTA로 실험할 수 있고 그에 따라 작업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추가 주의를 끌기 위해 뉴스레터에 레이블을 붙일 수도 있다.


Submit on Gadget Flow and Get Featured on Our Newsletters with 165K Subscribers!


독점 코드 또는 경품 행사 제공

예산 범위 안의 독점 할인 또는 경품으로 항상 당신의 가입자들에게 특별함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브랜드와 강력한 소비자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



이메일을 개인화해라 

이메일 마케팅은 유익하지만 현금화가 어렵다는 사실은 종종 개인화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뉴스레터를 보내는 동안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당신은 구독자의 이름으로 언제든지 구독자에게 인사하거나 모든 휴일을 위한 행복을 기원할 수 있다. 그 목적은 그들을 특별하게 느끼게 하는 것이다. 게다가, 가입자들과 함께 설문조사를 하는 것도 훌륭한 참여 방법이다.



고맙다는 것을 잊지 마라.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 무언가를 할 때마다 항상 당신의 구독자들에게 감사해라. 당신의 제품을 미리 주문하거나 그들의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하는 것이든, 당신으로 부터 "감사합니다"라는 이메일을 받는 것만큼 특별한 것은 없다.



인기있는 이메일 마케팅 도구 사용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이메일 마케팅 도구는 다음과 같다.


Campaign Monitor


MailChimp


Active Campaign


Constant Contact


Mailerlite



image credits :  Gadget Flow

Reprinted by permission 


본 기사는 Gadget Flow사로부터 제공받아 게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