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1 (수)

신상품

베이직 네일즈 F/W 드라이플라워 네일 컬렉션 출시

F/W 시즌에 어울리는 드라이플라워의 감성을 담은 10가지 컬러로 구성
레드·브라운·쉬머펄·글리터 등 다양한 컬러 및 매혹적인 펄감의 조합으로 네일 스타일링 가능
고광택, 고발색은 물론 빠르게 건조되는 ‘퀵 드라이’ 효과로 간편한 셀프 네일 케어 완성

URL복사


베이직 네일즈 F/W 드라이플라워 네일 컬렉션
(사진제공: 엔프라니)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F/W 시즌에 어울리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네일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 네일즈 F/W 드라이플라워 네일 컬렉션 10종<10ml>’을 선보인다. 

이번 네일 컬렉션은 자연의 바람과 햇살이 빚어낸 드라이플라워 컬러에서 착안, 심플하고 단아한 레드·브라운 계열 컬러 6종과 은은하고 우아한 펄 광택을 부여하는 쉬머 컬러 2종,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글리터 컬러 2종 등 총 10종으로 구성되어 손 끝에 스타일리쉬한 가을 분위기를 더한다. 특히 모든 피부톤에 조화롭게 어울려 세련된 네일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손톱에 바르는 순간 눈부신 광택과 선명한 발색을 선사하고 우수한 지속력으로 시간이 지나도 처음 도포한 듯 빛나는 반짝임을 유지하는 것도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빠르게 건조되는 ‘퀵 드라이’ 효과로 네일 도포 시 발생하는 찍힘, 벗겨짐 현상을 최소화시켜 혼자서도 간편하게 네일 케어를 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10종 중에서도 레드 계열의 드라이플라워를 연상시키는 ‘가을밤 코스모스’와 ‘해질녘 튤립’은 2016년 F/W 시즌 트렌드 컬러로 홀리카 홀리카의 ‘프로:뷰티 에나멜 볼립 틴트 F/W 리미티드’ 제품과 함께 매치해 사용하면 더욱 고혹적인 이미지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베이직 네일즈 F/W 드라이플라워 네일 컬렉션 10종’은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www.holikaholik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직 네일즈 F/W 드라이플라워 네일 컬렉션 10종’ : 10ml/2,000원(일반), 2,500원(쉬머, 글리터) 

Nomal Color 
-PK11 사랑 배인 장미 
-RD07 가을밤 코스모스 
-RD06 해질녘 튤립 
-RD05 빛 바랜 다알리아 
-BE03 기다리는 갈대 
-PP05 추억 잠긴 라벤더 

Shimmer Color 
-GT03 별 보는 바이올렛 
-GT04 꿈꾸는 억새풀 

Glitter Color 
-GT05 따사로운 햇살 
-GT06 스치는 바람

관련기사






미주 10,000여 한인 세탁 업소,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으로 재 탄생 사진 : 왼쪽 부터 토마스 박 이스트 오라이온 대표, 이동일 미주 한인 세탁 총 연합회 회장 미주 10,000여 개 한인 세탁 업소들, 단일 브랜드, 하나의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으로 재 탄생 미주 한인 세탁 총연합회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뉴저지 포트리 소재 더블트리 호텔에서 열린 미주 한인 세탁 총연합회 집행위원회 정기 모임에서 뉴저지 소재 마케팅 사인 이스트 오라이온(East Orion Inc) 사를 미주 한인 세탁 비즈니스 발전을 위한 파트너로 정하고 이스트 오라이온 사가 10,000 여 미주 한인 세탁 비즈니스를 통합하는 단일 브랜드, 하나의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을 설립하여 운영하는 것에 적극 지원하기로 합의했다고 8일 밝혔다. 이스트 오라이온 사와 미주 한인 총연합회는 이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6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스트 오라이온 사는 3개월 이내에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회사를 설립하고, 미주 한인 세탁 총연합회는 신설되는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에 미주 한인 세탁업주들의 협력 업소 등록 및 신설회사 참여를 지원한다. 이번 협약은 미주 한인 세탁 비즈니스의 수익을 증대시키고 성장을 지원하기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