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8 (월)

신상품

베이직 네일즈 F/W 드라이플라워 네일 컬렉션 출시

F/W 시즌에 어울리는 드라이플라워의 감성을 담은 10가지 컬러로 구성
레드·브라운·쉬머펄·글리터 등 다양한 컬러 및 매혹적인 펄감의 조합으로 네일 스타일링 가능
고광택, 고발색은 물론 빠르게 건조되는 ‘퀵 드라이’ 효과로 간편한 셀프 네일 케어 완성


베이직 네일즈 F/W 드라이플라워 네일 컬렉션
(사진제공: 엔프라니)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F/W 시즌에 어울리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네일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 네일즈 F/W 드라이플라워 네일 컬렉션 10종<10ml>’을 선보인다. 

이번 네일 컬렉션은 자연의 바람과 햇살이 빚어낸 드라이플라워 컬러에서 착안, 심플하고 단아한 레드·브라운 계열 컬러 6종과 은은하고 우아한 펄 광택을 부여하는 쉬머 컬러 2종,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글리터 컬러 2종 등 총 10종으로 구성되어 손 끝에 스타일리쉬한 가을 분위기를 더한다. 특히 모든 피부톤에 조화롭게 어울려 세련된 네일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손톱에 바르는 순간 눈부신 광택과 선명한 발색을 선사하고 우수한 지속력으로 시간이 지나도 처음 도포한 듯 빛나는 반짝임을 유지하는 것도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빠르게 건조되는 ‘퀵 드라이’ 효과로 네일 도포 시 발생하는 찍힘, 벗겨짐 현상을 최소화시켜 혼자서도 간편하게 네일 케어를 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10종 중에서도 레드 계열의 드라이플라워를 연상시키는 ‘가을밤 코스모스’와 ‘해질녘 튤립’은 2016년 F/W 시즌 트렌드 컬러로 홀리카 홀리카의 ‘프로:뷰티 에나멜 볼립 틴트 F/W 리미티드’ 제품과 함께 매치해 사용하면 더욱 고혹적인 이미지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베이직 네일즈 F/W 드라이플라워 네일 컬렉션 10종’은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www.holikaholik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직 네일즈 F/W 드라이플라워 네일 컬렉션 10종’ : 10ml/2,000원(일반), 2,500원(쉬머, 글리터) 

Nomal Color 
-PK11 사랑 배인 장미 
-RD07 가을밤 코스모스 
-RD06 해질녘 튤립 
-RD05 빛 바랜 다알리아 
-BE03 기다리는 갈대 
-PP05 추억 잠긴 라벤더 

Shimmer Color 
-GT03 별 보는 바이올렛 
-GT04 꿈꾸는 억새풀 

Glitter Color 
-GT05 따사로운 햇살 
-GT06 스치는 바람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