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1 (목)

신상품

필스라이프, 한국 최초 100% 레몬밤 추출액으로 만든 ‘레몬밤 워터’ 출시


image credit : 필스라이프


필스라이프 주식회사가 100% 레몬밤 추출액을 담은 ‘레몬밤 워터’를 지난 11월 30일 한국 최초로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레몬밤 워터는 고객들의 까다로운 입맛과 건강을 생각하여 GMP, HACCP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제조시설에서 제조된 음료다. 여기에 식품첨가료인 덱스트린, 합성첨가료, 색소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100% 레몬밤 추출액만 함유되어, 레몬밤 고유의 은은한 향, 깔끔한 맛과 영양까지 보존했다. 


레몬밤은 허브식물의 로즈마린산 함량이 라벤더에 21배가 함유되어 있다(출처 : 중국란저우대학 생물물리학연구소, 단위 : mg/100g). 로즈마린산은 식물에 많이 함유된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효소인 말타아제 분비를 억제시켜 분해가 덜되어 남아있는 포도당이 중성지방으로 축적되지 않도록 방지하는 데에 일조한다. 한마디로 내장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기존 레몬밤 관련 제품인 분말가루, 스틱, 정제형 제품들이 있으나, 분말 가루의 특성 상 물에 잘 녹지 않는 점, 마셨을 경우 부드럽게 넘어가지 못하는 점, 또한 매번 섭취하는 양도 다르다 보니 정량적인 맛을 보장할 수 없다. 이와 같은 불편한 점을 해결하기 위해 소비자 들이 손쉽게 매일 즐겨 찾고 마실 수 있는 레몬밤워터를 출시 하였다. 깔끔한 맛과 은은한 향으로 여심을 잡은 ‘레몬밤 워터’는 바쁜 현대인의 삶을 반영하여 분말가루를 타먹을 필요없이 물처럼 쉽게 마실 수 있다. 


필스라이프는 지금까지 출시된 대다수 레몬밤 관련 제품은 양조절이 어려워 입맛에 맞지 않거나 분말이 목에 걸려 먹기 불편했으나 최초로 음료 형태의 제품인 레몬밤워터는 누구나 식전, 식후 물처럼 쉽게 마실 수 있다는 점에 초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필스라이프 : https://0ml.co.kr/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