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3 (토)

신상품

공기 정화와 급속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차량용 공기청정기




image credits : 맥스컴코리아


맥스컴코리아는 스위스 밀리터리(SWISS MILITARY)의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론칭하였다. 


이 제품은 360도 에어홀과 세 단계의 단계별 조절 및 가시성 좋은 LED 스마트칩을 탑재하여 버튼으로도 청정 단계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체 설계한 강력한 J커브 팬으로 빈틈없는 청정이 가능하며, H13 등급의 우수한 헤파필터와 청정기 본체 스마트 칩에 활성탄 전기 장치를 연결하여 벤젠, 니코틴, 포름알데히드 등의 각종 냄새 입자를 제거하는 탈취기능까지 겸비하였고, 듀얼 USB 포트 탑재로 여러 대의 전자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사용자의 니즈를 고려한 신개념 멀티 공기청정기이다. 


구성품은 세련된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의 공기청정기, QC3.0 차량용 급속 충전기, QC3.0 3IN1 케이블, H13 등급 헤파필터의 올인원 차량 전용 키트이다. 


또한 QC3.0 3IN1 케이블은 3개의 젠더(i8 PIN, 5 PIN, TYPE-C)가 하나의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특별한 케이블로 기종 상관없이 폭넓은 호환으로 기기를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QC3.0 차량용 고속 충전기는 USB3.0 듀얼 단자로 급속 충전을 지원한다. 


스위스 밀리터리 차량용 공기청정기 올인원 키트는 2020년의 새로운 트렌드인 시간을 아끼고 편리한 제품을 프리미엄으로 인식하는 시(時) 테크족들을 겨냥한 맞춤 제품이라 볼 수 있다. 


주행 시 불편한 매연, 담배 냄새 등을 청정 및 탈취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및 각종 기기의 동시 고속 충전을 지원하여 운전자와 탑승자의 편의를 다각도로 고려한 편리한 무빙 라이프를 선사한다. 


차량뿐만 아니라 사무실, 원룸 등 실내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가능하며 가벼운 230그램의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