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3 (금)

신상품

접이식 스마트폰용 짐벌 ‘브이로그 포켓’ 출시


image credit : 페이유코리아


페이유코리아는 접이식 스마트폰 전용 짐벌 ‘브이로그 포켓’을 정식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접이식 스마트폰 전용 3축 짐벌 ‘브이로그 포켓’은 기존 페이유 스마트폰 짐벌에 일체형 디자인에서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나 촬영이 가능한 접이식 디자인으로 변경돼 1인 미디어 브이로그 영상 촬영 및 라이브 스트리밍에 최적화되었다. 


브이로그 포켓은 짐벌 자체에 휴대성을 높이면서도 복합 고강도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강력한 내구성과 최대 스마트폰 장착 무게 240g의 강력한 모터 파워를 자랑하며 데일리 브이로그 촬영에 충분한 대용량 배터리로 대기 모드에서 최대 배터리 지속 시간은 14시간 정도이다. 


브이로그 포켓 짐벌은 스마트폰을 장착해서 수평을 잡아주는 밸런싱 과정이 더욱 쉬워졌다. 스마트폰을 바로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으며 수평, 수직 촬영 모드 변환도 버튼 하나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짐벌 핸들의 트리거 버튼을 조작하여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를 추적할 수 있는 패스트 팔로우 모드 기능을 제공한다. 


브이로그 포켓은 기본 스마트폰 카메라 앱과 연동해서 빠르고 간편하게 스마트폰 촬영이 가능하며, 새로워진 페이유 짐벌 전용 앱인 Feiyu ON앱을 사용한 영상 촬영과 편집 또한 개선됐다. 


브이로그 포켓과 Feiyu ON 앱을 연동해서 대상을 더욱 빠르고 세밀하게 포착하는 오브젝트, 페이스 트래킹 기능과 한 번의 버튼 조작으로 오버래핑 이미지 촬영이 가능하며 타임랩스와 모션 타임랩스 기능, 파노라마 촬영 모드, 돌리 줌 기능 등을 지원한다. 


브이로그 포켓은 블랙, 핑크 두 가지 색상을 선택 가능하며 기본 구성품으로 미니 삼각대와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9만 5000원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