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수)

신상품

청각을 보호하고 라이브 음악 경험을 향상 시키 도록 설계된 귀마개, Vibes Hi-Fi Earplugs








Vibes LLC는 음질을 고려하여 설계된 재사용 가능한 귀마개 인 Vibes Hi-Fidelity Earplugs를 제조하는 회사로  2015년 미니아 폴리스에서 창업자인 잭슨 맨(Jackson Mann)에 의해 시작되었다. 

잭슨(Jackson)은 콘서트에서 앞줄에  앉아서 큰 소리 때문에 고막을 파열시킨 후, 의사로부터 계속해서 콘서트에 가기를 원한다면, 귀마개를 착용해야 할 것이라고 들었다. 잭슨은 사람들이 콘서트에서 음악을 분명하게  들을 수 있고  청력 건강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만들려고 하여 Vibes가 탄생하였다

Vibes는 라이브 음악 경험을 향상 시키 도록 설계되었으며 저음에서 고음까지 모든 음향의 볼륨을 똑같이 낮추므로 조용한 음량으로 사운드를 선명하게들을 수 있게 한다.

Vibes는 청각을 보호하고 편안함을 유지하면서도 모든 음을 선명하게들을 수 있게 하고 음향의 선명도를 희생하지 않고 음향을 필터링하여 음악 볼륨을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수준으로 낮춘다. 


잭슨 맨 (Jackson Mann) : Founder at Vibes

우리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시끄러운 세상을 경험하게 하는 Vibes는 음악가, 오토바이 운전자, 시끄러운 환경에서 일하는 사람들, 영화관, 큰 소리에 민감한 자폐증 및 기타 감각 장애가 있는 사람들 등에게 매우 유용한 귀마개이다.

Vibes 미국 소비자 가격 $ 23.99

image credits : Vibes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