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2 (수)

뉴욕 스타트업

AI 기반의 명품 진품 여부 인증 서비스, 엔트루피 (Entrupy)'

URL복사


©https://www.entrupy.com/


앤트루피(Entrupy)는 2012년에 설립된 뉴욕 기반 스타트업으로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명품과 디자이너 제품 등의 진위 여부를 감지하는 세계 최초의 인증 서비스입니다.


앤트루피(Entrupy)의 루이뷔통, 샤넬 및 에르메스와 같은 15개 브랜드의 고급 제품을 인증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의 중고 핸드백 및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수백 개의 2 차 리셀러 및 마켓 플레이스에서 사용되고 있다.


Entrupy의 인증 프로세스는 미세 물질 감지 및 진보된 이미지 인식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Entrupy 설루션은 모든 진품 항목에 대해 고유 한 인증서가 즉시 생성된다.


Entrupy 사용법은 전용 앱 구동한 후 현미경 카메라 (스캐너)로 사물을 비추고 표시되는 메시지에 따라 사진을 촬영하면  Entrupy의 AI 알고리즘은 이미지를 분석하여 진위를 판정하고 실시간으로 결과를 제공한다.


Entrupy의 목표는 모든 비즈니스 온 디맨드 인증 설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 부가가치의 상품 거래를 신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Entrupy는  2017년 7월 DG Lab Fund과 "Super Angel"Zach Coelius의 투자를 통해  시리즈 A 자금으로 260 만 달러를 확보했으며 2018년 1월에는 글로벌 운영 체제를 일본 시장으로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About Team

비두스 스리니바산(VIDYUTH SRINIVASAN) : Co-founder / CEO

애슐리 삼마(ASHLESH SHARMA) : Co-founder / CTO

락시미 서버마니안(LAKSHMI SUBRAMANIAN) : Co-founder / Chief Scientist



웹사이트 : https://www.entrupy.com/

관련기사






미주 10,000여 한인 세탁 업소,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으로 재 탄생 사진 : 왼쪽 부터 토마스 박 이스트 오라이온 대표, 이동일 미주 한인 세탁 총 연합회 회장 미주 10,000여 개 한인 세탁 업소들, 단일 브랜드, 하나의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으로 재 탄생 미주 한인 세탁 총연합회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뉴저지 포트리 소재 더블트리 호텔에서 열린 미주 한인 세탁 총연합회 집행위원회 정기 모임에서 뉴저지 소재 마케팅 사인 이스트 오라이온(East Orion Inc) 사를 미주 한인 세탁 비즈니스 발전을 위한 파트너로 정하고 이스트 오라이온 사가 10,000 여 미주 한인 세탁 비즈니스를 통합하는 단일 브랜드, 하나의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을 설립하여 운영하는 것에 적극 지원하기로 합의했다고 8일 밝혔다. 이스트 오라이온 사와 미주 한인 총연합회는 이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6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스트 오라이온 사는 3개월 이내에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회사를 설립하고, 미주 한인 세탁 총연합회는 신설되는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에 미주 한인 세탁업주들의 협력 업소 등록 및 신설회사 참여를 지원한다. 이번 협약은 미주 한인 세탁 비즈니스의 수익을 증대시키고 성장을 지원하기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