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17 (토)

뉴욕 스타트업

구직자와 스타트업을 연결하는 인재 플랫폼 'Planted'




당신이 좋아할 직장에서 경력을 쌓으세요!




Planted는 사람들이 그들의 경력을 성장시키고 회사들이 그들의 팀을 성장시킬 수 있는 보다 나은 방법을 위해 2014년  여름에 설립한 뉴욕 기반의 스타트 업으로 구직자와 스타트업을 연결하는 인재 플랫폼이다. 


직장을 구하는 것은 일이 되어서는 안 되며. Planted는 젊은 전문직 종사자를 비 기술적인 역할로 매치시킴으로써 구직 및 채용에서 스트레스를 제거한다.



image : credit Planted


Planted는 취업 검색 분야의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플랫폼으로 ,후보자에 대한 내부 추천자로, 단기간의 잠재력이 높은 재능으로 회사의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으며, 회사와 후보자가 새로운 역할을 시도하기 전에 유연한 채용 옵션을 제공한다.



About Team

수잔 청 (Susan Zheng): Co-Founder + CEO

코니 웡 (Connie Wong) : Co-Founder + COO 


이미지 제공 : Planted

웹사이트 : https://www.planted.com/

관련기사






미주 10,000여 한인 세탁 업소,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으로 재 탄생 사진 : 왼쪽 부터 토마스 박 이스트 오라이온 대표, 이동일 미주 한인 세탁 총 연합회 회장 미주 10,000여 개 한인 세탁 업소들, 단일 브랜드, 하나의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으로 재 탄생 미주 한인 세탁 총연합회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뉴저지 포트리 소재 더블트리 호텔에서 열린 미주 한인 세탁 총연합회 집행위원회 정기 모임에서 뉴저지 소재 마케팅 사인 이스트 오라이온(East Orion Inc) 사를 미주 한인 세탁 비즈니스 발전을 위한 파트너로 정하고 이스트 오라이온 사가 10,000 여 미주 한인 세탁 비즈니스를 통합하는 단일 브랜드, 하나의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을 설립하여 운영하는 것에 적극 지원하기로 합의했다고 8일 밝혔다. 이스트 오라이온 사와 미주 한인 총연합회는 이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6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스트 오라이온 사는 3개월 이내에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회사를 설립하고, 미주 한인 세탁 총연합회는 신설되는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에 미주 한인 세탁업주들의 협력 업소 등록 및 신설회사 참여를 지원한다. 이번 협약은 미주 한인 세탁 비즈니스의 수익을 증대시키고 성장을 지원하기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