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5 (월)

신상품

가족의 다양성과 사랑을 기념하는 완구, '마이 패밀리 빌더(MyFamilyBuilders)'

새로운 개념의 교육용 목재 블록 완구

 

마이 패밀리 빌더 (MyFamilyBuilders)는 재미있는 장난감으로 가족의 다양성과 사랑을 기념하는 새로운 개념의 교육용 목재 블록 완구이다.





MFB™ Forty-Eight Piece Set

<photo : MyFamilyBuilders >




마이 패밀리 빌더 (MyFamilyBuilders) 의 탄생 

1 년 전, 완구 발명가 Ez Karpf는 친구들의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찾고 있었다. 그는 자신의 다 인종 가족과 비슷한 인형 세트를 찾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그러한 완구를 파는 매장을 찾을 수 없었다. 뿐만 아니라 그는 두 아빠 또는 두 엄마, 한 부모 가정 또는 혼합된 가족을 가진 가족을 대표하는 장난감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그는 친구들과 함께 이 딜레마에 관해 토론을 했고, 함께 그것에 대해 뭔가 할 것을 촉구 받았다. 그 후 오랫동안 디자인, 아동 심리학 및 교육 등에 대한 토의를 거친 후에, Ez Karpf는 어린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가족의 다양성을 받아들이도록 격려하는 교육용 나무 완구에 대한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었다.


마이 패밀리 빌더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다양한 조합으로 여러 캐릭터와 가족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MFB ™ Forty-Eight Piece 세트에는 아이들이 가족의 다양성을 발견할 수 있도록 48 개의 자석 목재 블록과 25 카드가 함께 제공된다. 아이들은 2,000 가지 이상의 가능한 조합을 만들어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미국 판매가 

MFB™ Thirty-Two Piece Set. : $49.95

MFB™ Forty-Eight Piece Set. : $ 69.95


구매하기 >>>>>


웹사이트 : https://myfamilybuilder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