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04 (금)

신상품

세계 최초의 씹어먹는 자외선 차단제, '선닷츠(Sundots)'

인디고고 캠페인 510% 달성중



Sundots는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세계 최초의 씹어먹는 구미젤리(Gummy)이다. 




자외선은 피부암과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원인으로, 바르는 선 크림은 올바르게 도포 (약 따위를 겉에 바르다 )되거나 지나치게 많은 피부 노화 UVA 자외선을 통과시켜 주어서 피부 보호를 위해서는 충분하지 않은 현실이다. 




Sundots를 매일 비타민처럼 섭취하면 피부 세포가 자외선에 잘 견디는 능력을 강화시켜 햇빛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보호해주어 피부는 항상 보호를 받을 수 있다. Sundots는 해로운 자외선과 싸울 수 있는 자연스러운 방법이다. 


하버드의 피부과 연구원에 의해 개발된, Sundots는 에콰도르산 자외선 차단제를 지원하는 양치 추출물 인 polypodium leucotomos를 30 년 이상의 연구를 기반으로 출시되었다.


Sundots는 100% 식물 기반의 자외선 보호 및 젊음의 피부를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씹어먹는 구미젤리(Gummy)이다. 


Sundies는 현재 인디고고 (Indiegogo)에서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캠페인 목표를 510% 달성 중이다.


인디고고 캠페인 URL : http://115.go2.fund/sundots




Photo: Emilia Javorsky (left side) , Chris Tolles (right side)


About Team 

크리스 톨스(Chris Tolles): CEO + Co-Founder

에밀리아 자보르스키 박사(Dr. Emilia Javorsky ): Chief Scientific Officer + Co-Founder


image credits : Sundots

웹사이트 : https://sundot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