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1 (목)

신상품

태블릿과 스마트 폰을 연결하는 세계 최초의 스마트한 종이 카탈로그, 매직북(Magik Book)



매직북(Magik Book)은 포르투갈 브라가에 기반을 둔 스타트업으로 2주 전에 태블릿과 스마트 폰을 연결하는 세계 최초의 카탈 로그북 Magik Book을 출시했다. 


Magik Book의 페이지가 바뀌면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은 동기화된 비디오, 애니메이션, 음악, 이미지, 대화 형 모델 등으로 응답한다. 


종이 카탈로그를 대체하기 위해 탄생한 Magik Book은 쇼룸, 상점, 이벤트 또는 고객에게 보내기 위한 명품 제품의 마케팅 도구로 설계되었으며 자동차 제조업체, 보석상, 호텔 체인 및 기타 고급 브랜드에 적합하다. 


Magik Book은 전통적인 방법과 현대적인 방법을 결합한 마케팅 도구로... 브랜드를 더 매력적으로 소개하고 고객에게는 더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 


Magik Book은 특허받은 첨단 자기장 기술을 사용한다. 각 페이지에는 나침반 센서를 통해 장치가 집어 올리는 자석 스트립이 있으며, iOS와 Android 기기에서 호환된다.




Magik Book은 스탠드에 접어서 사용자의 방향으로 장치를 기울이거나 책 자체가 평평하게 놓인 경우에 묶여 있다. 맞춤형 앱은 책의 각 페이지에 맞춤화 된 콘텐츠를 보여 주며, 고객의 실제 대상과 함께 증강 현실 체험을 제공한다. 


Magik Book의 CEO 겸 창립자 인 Hugo Ribeiro는 "디지털 시대에도 사람들은 실제 물체와 강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을 보고 Magik Book을 만들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Magik Book은 또한 중소기업이 자체 카탈로그를 디자인하고 디지털 콘텐츠를 업로드하여 각 페이지에 동기화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인 Magik Book Creator를 발표했다.


image credits : Magik Book 

Magik Book  웹 사이트 : http://magikbook.com/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