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08 (월)

신상품

깜박이 기능이있는 자전거 핸들 양쪽 부착용 LED 라이트, 'WingLights360'






씨와이씨엘(CYCL)은 2104년 설립된 영국 웨일스 기반의 사이클링 기술 관련 스타트업으로 전 세계 사이클리스트들의 안전을 향상시키는  미션을 가지고 탄생했다. 


창업주이여 CEO인 루카 아마두찌 (Luca Amaduzzi)는 사이클리스트의 관점에서 런던의 교통 위험을 경험한 후 자전거를 이용 시 안전을 위해서 어린 시절의 친구이자 박사 과정 학생 인 아고스티노 스틸리(Agostino Stilli)와 함께 루카(Luca)는 첫 번째 윙라이트(WingLights) 모델을 디자인하기 시작했다.


2015년 CYCL은 킥스타터에서 도시 통근자들의 삶을 편하게 해주는 자전거 방향 지시기 인

WingLights를 선보였으며 그 후 속 모델인 WingLights360은 자전거 운전자가 자신의 진행 방향을 명확하게 표시할 수 있어 자동차 깜빡이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하였다.




CNC 알루미늄 구조를 자랑하는 WingLights360은 충격방지 용으로 제작되었고, 방수 기능이 있으며 자석을 사용하여 핸들 바 끝 부분에 간단하게 부착할 수 있다. 또한 조명 모드에서 3 시간 동안 연속으로 사용 가능하며 30 분 이내에 충전할 수 있다. 


CYCL팀은 위험한 추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자전거 타는 사람의 위치를 계속 강조할 필요가 있음을 깨닫고 WingLights360이 자전거 핸들 양쪽을 빛나게 하여 도로상에서 운전자가 자전거의 폭을 빛으로 인식하여 자전거와 안전거리를 유지할 수 있게 하였다.


WingLights360은 킥스타터 모금 캠페인 24 시간만에 자금 조달 목표의 100 %를 달성헀으면 (48 시간 내 200 % 달성 ) 킥스타터의 'We We Love'프로젝트에 선정되었다. 


제품은 48 파운드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현재 킥스타터 캠페인은 진행 중이며,  2018년 11월 중에 배송될 예정이다.


킥스타터 링크 :  http://link.cycl.bike/ksvalley

About Team

루카 아마두찌(Luca Amaduzzi): Founder

아고스티노 스틸리(Agostino Stilli) : Founder & CTO



image credits : CYCL

CYCL :  https://cycl.bike/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