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1 (목)

신상품

더에스, 실시간 방송 가능한 스마트 액션캠 ‘VUEcam’ 출시

안드로이드OS를 탑재한 국내 최초 스마트 액션캠
기존 액션캠 시장에 새로운 돌풍 예감





액션캠 개발 전문 업체 ㈜더에스(대표 이민구)가 실시간으로 방송할 수 있는 스마트 액션캠 ‘VUEcam’을 출시한다. 


더에스는 기존 액션캠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안드로이드OS를 기반으로 스마트 액션캠을 개발했다. Youtube,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및 동영상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양한 컨텐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안드로이드 앱을 활용하여 어느 누구나 실생활에서 다양한 용도로 응용할 수 있다. 

  

더에스는 1인 미디어 디렉터를 중심으로 한 컨텐츠 시장이 커져가고 있다며 실시간 방송이 가능한 스마트캠에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라 예상한다고 밝혔다. 


또한 4차 산업혁명의 대두로 각광받고 있는 IOT 사업에서도 다양한 쓰임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추후 통신사와 제휴한 LTE 모듈을 제공하여 데이터를 이용한 빠른 인터넷 환경도 조성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에스는 8월 24일까지 와디즈에서 리워드 상품으로 VUEcam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펀딩에 참여하면 상품을 제일 먼저 만나볼 수 있다.


VUECAM: http://www.vuecam.cc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