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elve South는 2009 년 설립된 사우스 캐롤라이나주 찰스턴 (Charleston, SC) 기반의 제조 스타트업으로 주로 Apple 제품을 위한 아름다운 액세서리를 디자인 해 왔다. Apple의 혁신에서 영감을 얻은 것뿐만 아니라 고객이 iDevices를 사용하는 재미있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하고 재미있는 아이템을 만든다. 디자인 세부 사항 및 기능에 중점을 둔 12 개의 액세서리는 아이폰과 Mac에 완벽한 액세서리이다.
Twelve South가 최근 5월 제작 발표한 에어플라이(AirFly)는 무선 헤드폰을 유선 헤드폰 잭에 연결하는 작은 장치로, 이 영리한 장치를 사용하면 헤드폰 잭에 간단하게 연결하고, 무선 헤드폰을 페어링 하고, 기내 영화를 보거나, Bluetooth를 지원하지 않는 TV 나 모니터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그래서, 유선 타입의 이어폰을 일부러 준비하지 않아도 좋다.
에어플라이(AirFly)는 USB로 충전되며 내장된 배터리는 최대 8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AirFly 판매가는 $ 39.99로 구매는 Twelve South 웹사이트나 아마존에서 구매할 수 있다.
image credits : Twelve South
Twelve South 웹 사이트 : https://www.twelvesou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