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3 (토)

한국 프랜차이즈

마시찜, 북수원 홈플러스점 오픈

11월 30일까지 전 메뉴 주문 시 돼지갈비튀김을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 실시


마시찜 북수원 홈플러스점 외부

(사진제공: 오감만족)


마시찜 북수원 홈플러스점이 16일 그랜드 오픈했다. 


마시찜은 갈비찜 전문 프랜차이즈로 북수원 홈플러스점이 18호점이다. 마시찜은 서울 강남에서 시작된 갈비찜 유명 맛집이다. ‘맛있는 갈비찜’이란 뜻의 마시찜은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갈비찜을 추구한다. 


마시찜은 전통적인 갈비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테이스티 로드’와 ‘MBC 찾아라 맛있는 TV’에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다. 


마시찜 북수원점은 북수원 홈플러스 1층 푸드 카페에 입점했다. 푸드 카페에는 마시찜 외에 비빔밥, 돈까스, 순두부, 쌈밥집 등이 있다. 마시찜은 맥도날드 옆에 입점했다. 북수원 홈플러스는 수원 KT 위즈 파크(수원 야구장)에 인접해 있어 주말 야구 관람 후 들르기에 좋다. 또한 북수원 패션아울렛과도 나란히 있다. 쇼핑과 영화 관람 후 마시찜에서 식사를 하면 알찬 데이트 코스가 된다. 


마시찜 북수원 홈플러스 매장에서는 소갈비찜 정식과 돼지갈비찜 정식을 각각 8,500원과 7,500원에 즐길 수 있다. 매운맛과 간장맛을 선택할 수 있으며 매운맛은 1단계에서 3단계까지 선택 가능하다. 


또한 마시찜 북수원 홈플러스점에서는 퓨전 갈비찜 신메뉴를 선보인다. 갈파게티, 갈비 오므라이스, 직화제육 정식, 닭볶음탕 정식을 6,500원~7,5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사이드 메뉴로는 돼지갈비튀김을 판매하며 4조각에 5,000원, 6조각에 7,500원이다. 


북수원 홈플러스 마시찜 매장에서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전 메뉴 주문 시 돼지갈비튀김을 무료로 제공한다. 


주소: 경기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930 홈플러스 1층 

영업 시간: 오전 10시-오후 9시 30분(라스트 오더: 9시) 


오감만족 소개 


(주)오감만족은 마시찜(MASIZZIM)을 운영하고 있다. ‘맛있는 갈비찜’이라는 뜻의 마시찜은 전통 음식인 갈비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마시찜은 카페형 인테리어와 개인별 플레이팅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마시찜 매장은 서울과 수도권 번화가에 주로 입점해 있다. 2012년에 오픈하여 18개의 국내 매장과 3개의 해외 매장(태국, 싱가포르)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출처: 오감만족

웹사이트: http://www.masizzim.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