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1 (목)

뉴욕 뉴스

제주엔, Follett Book Store 및 뷰티 스토어 입점


제주엔 Sheet Mask & Chill


아미코스메틱 지사 ㈜바이오파머시의 대표 브랜드 제주엔(Jeju:en)이 미국 대학생들을 위한 캠퍼스 스토어 체인점인 Follett Book Store, 대형 유통 매장 Ross, Burlington, Macys Back Stage, Tristar, Bealls 등에 성공적으로 입점하고, 미주 mass 시장에 본격화 나선다고 밝혔다. 

  

제주엔은 미국 화장품 유통업체 ‘심포니뷰티’와 긴밀한 협업을 통하여 미국 시장 내에 적합한 디자인 아이디어와 미국적인 문화 요소를 담아낸 신규 패키징을 통한 미국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을 겨냥한 제품을 출시하였다. 


아미코스메틱은 미국적인 문화 요소를 담아내어 차별화된 컨셉과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들이 2월 론칭 후 빠르게 확산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심포니뷰티와 협업한 제주엔의 제품들은 제주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Clean Beauty’ 콘셉트의 에센허브(essenHERB)는 2018년 6월 미국 대표 헬스앤뷰티 리테일인 Vitamin Shoppe, Wholefoods에 입접 확정 지었으며 이번 입점 확정된 라인은 불가리안 로즈 티트리, 보이차 등 3개 라인 14종이다. 


아미코스메틱은 글로벌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서 제품의 우수성을 기반으로 해외 수출 사업에 전략적으로 힘쓰고 있으며 미국 뷰티 리테일 채널의 연이은 입점으로 미국 시장에서 더욱 경쟁력 있는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제주엔 홈페이지: http://www.jejuenusa.com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