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1 (수)

투자.크라우드펀딩

신뢰할 수 있는 크라우드 펀딩 마케팅 대행사를 찾는 8 단계

Crowdfunding 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하면 많은 이점이 있다. 만약 그들을 신용할 수 없는 경우에 당신의 돈을 낭비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캠페인을 위해 현명하게 선택하기 위해 이 단계들을 살펴봐야 한다.


크라우드 펀딩 에이전시를 고용하기 전에 무엇을 물어야 합니까? 평균 투자 수익률 (ROI)과 함께 그들이 진행한 캠페인 수, 그리고 이 8 가지 다른 질문 대해 물어본 후 캠페인에 고용해야 한다.


크라우드 펀딩 마케팅 대행사를 고용할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인가? 이상적으로는 ROI를 극대화하기 위해 실제 출시 전에도 캠페인을 진행해야 한다. 프로모션의 목적은 캠페인의 최대 노출을 확보하는 것이다. 빨리 할수록 당신과 당신의 캠페인에 더 좋다.


캠페인 홍보를 위해 어떤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가? 5년 이상 이 분야의 일원이었던 우리는 귀하의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 홍보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와 에이전시의 목록을 정리했다.


캠페인 홍보를 위해 외부 크라우드 펀딩 마케팅 대행사를 사용하면 실제로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의 신뢰성에 대한 초기 조사를 하지 않고 어떤 서비스라도 고용하는 것은 당신을 곤혹스럽게 할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와 대행사는 당신의 캠페인을 외부에 최대한 노출시켜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강화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캠페인 제작자들이 그들의 프로젝트를 홍보하기 위해 그러한 업체들을 고용한 것을 후회하는 많은 사례들을 보아왔다. 그들 중 많은 수가 사기 행위로 밝혀졌고 그들이 하기로 되어 있던 방식대로 제대로 진행하지 않았다.  크라우드 펀딩 프로모션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당신의 캠페인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할 때 어떻게 더 주의할 수 있는지에 대한 우리의 팁을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적절한 프로모션 서비스를 통해 여러분의 캠페인에서 얻을 수 있는 최대한의 노출을 확보할 수 있다.



신뢰할 수 있는 크라우드 펀딩 마케팅 대행사를 찾는 8 단계


여기 당신을 위해 일하는 믿을만한 크라우드 펀딩 마케팅 에이전시를 찾을 수 있는 8 단계가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검증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같은 대행사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확인해야 한다. 만약 이 대행사가 한동안 존재했다면, 그들은 검증된 상태(프로파일의 파란색 체크 표시)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각각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그들의 온라인 신뢰도를 확인한다. 만약 당신이 확인된 상태를 보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게시물을 확인하고 그들의 소설 미디어 활동 상태 및 게시 빈도를 확인해야 한다.

Gadget Flow에서는 수년 동안 소셜 미디어 채널을 개발하는 데 주력해 왔습니다. Facebook , Twitter Instagram에서 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위키피디아  페이지
대부분의 평판 좋은 회사 및 소기업은 잘 정의된 위키피디아 페이지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위키피디아는 웹상에서 당신의 존재를 확인하고 관련 링크를 통해 정보를 뒷받침하기 때문이다그래서 당신은 회사의 세부사항을 보다 간결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으로 볼 수 있다.

위키피디아 페이지를 확인하고 플랫폼과 스토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전체 기능 및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웹 사이트
웹 사이트를 갖는 것은 모든 에이전시에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당신은 그 웹사이트가 단순한 속임수 진짜인지 아닌지를 알아내야 한다. 웹 사이트를 통해 결제하려는 경우 결제 세부 정보를 입력하기 전에 해당 URL의 "https" 상태를 확인해야 한다.

우리는 항상 우리 웹사이트의 보안에 초점을 맞춰왔다. 현재, 안전한 SSL 암호화를 보유하고 있으며, PayPal과 Norton이 검증되어 있습니다.


Google 검색 결과 보기
대행사의 인기 또는 진정성을 찾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온라인으로 검색하는 것이다. Google을 통해 업체명을 검색하면 신뢰할 수 있는지 명확히 알 수 있다.

최근에 구글을 검색하셨나요? 우리는 현재 구글 뉴스에서 "과학과 기술"이라는 카테고리로 볼 수 있습니다.


팀 세부 정보 확인
모든 대행사는 이를 뒷받침할 팀을 보유하게 되며 대개 "회사 소개"섹션에서 강조 표시된다. 팀 페이지로 이동하여 팀 구성원의 세부 사항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 신뢰성을 판단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LinkedIn에서 팀원의 프로필을 탐색하는 것이다. LinkedIn은 전문가들에게 인기 있는 커뮤니티이기 때문이다.

About Us 페이지에서 Gadget Flow의 팀원들에 대해 알아보고 LinkedIn 프로필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십시오.




해당 에이전시로 가기 전에 잘 분석하십시오.


그들이 Kickstarter 전문가 인지 / Indiegogo 파트너 인지
Kickstarter와 Indiegogo는 캠페인 작성자가 전문가와 파트너를 통해 적절한 서비스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것은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관과 서비스의 목록이다.. 이 목록에 대한 좋은 점은 Kickstarter와 Indiegogo가 보증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Gadget Flow가 등록된 Indiegogo 파트너 Kickstarter Expert라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언론 보도
기관과 관련된 귀중한 정보를 찾는 가장 확실한 방법 중 하나는 언론 보도다. 이것은 보통 웹사이트에서 소개된다. 또는 언제든지 구글을 검색하여 온라인에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자격을 갖추고 신뢰할 수 있는 대행사는 언론의 많은 취재 기사가 있다.

지금까지 가젯 플로우에 대해 보도된 모든 보도 자료를 확인해 보십시오.


회원 평가
마지막으로, 서비스와 관련된 다른 캠페인 작성자의 평가를 확인할 필요가 있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개인적으로 몇몇  캠페인 작성자에게 연락하여 경험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할 수 있다.

사례 연구 및 회원평가는 우리의 사업을 형성하고 우리의 서비스에 대한 진정한 피드백을 얻는 데 도움을 주었다

목록에 추가할 제안이 있으면 아래 코맨트에서 우리와 공유하십시오.

image credits :  Gadget Flow

본 기사는 Gadget Flow / K 스타트업 밸리에서 제공받아 게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