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Instagram을 활용하여 크라우드 펀딩 노출을 향상시키는 방법

스토리를 마스터하는 것부터, 온라인 마케팅에 있어서 인스타그램은 까다롭지만 유리한 플랫폼이다.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자 


이제 Instagram의 새로운 일괄 업로드 도구를 사용하여 기사를 더 빠르게 업로드할 수 있다 .


여기에 여러분이 인스타그램 마케팅 성공을 측정하는 달인이 되도록 도와줄 7가지 요령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캠페인을 위해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조금 더 많은 도움을 찾고 있다면, 여기 여러분이 살펴봐야 할 가이드가 있다.


인스타그램은 항상 참여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인스타그램은 영향력 있는 마케팅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중 하나이다. 자연스럽게, 당신의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이 끝난 후에도 참여를 위한 주요 네트워크이 된다. 인스타 그램의 활용 목적은 당신의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에 더 많은 가시성을 추가하는 것이다. 브랜드를 쌓을 수 있는 곳이다. 우리는 페이스북 광고가 크라우드 펀딩의 최대 노출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최근 인스타그램 트래픽의 급증으로 이 플랫폼도 무시할 수 없다.


그렇다면, 당신의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위해 인스타그램의 참여를 극대화하려면 무엇이 필요한가?


프로필 URL을 유용하게 사용해라 

Instagram 노출의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Instagram 게시물에 URL을 추가하지 못하는 것이다. 그러나 Instagram은 비즈니스 프로필에서 실제로 URL을 추가할 수있는 Instagram 기사를 사용하면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하지만, 그것 말고도, 당신이 항상 고려해야 할 것은 당신의 프로필 설명에 추적 기능이 있는 적절한 URL을 추가하는 것이다. 그것은 사용자를 캠페인 페이지로 바로 리디렉션 하고 동시에 트래픽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다음은 우리가 추천하는 몇 가지 도구들이다.


Linkkle-공통 랜딩 페이지로 캠페인 URL과 함께 모든 소셜 링크를 한 곳에 추가한다.

Linkin by Later-인스타그램 프로필과 똑같이 보이지만 클릭할 수 있는 게시물이 있는 사용자 지정 랜딩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마지막으로, 모든 게시물에서 바이오의 링크를 확인하도록 요청함으로써 프로필 URL로 사용자를 끌어다 놓을 수 있다.



해시 태그 최대한 활용하기

실제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해시 태그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반복적으로 들리지만 실제로는 Instagram 참여의 가장 중요한 측면이다. 게시물이 표시되도록 하려면 게시물 당 최대 30 개의 해시 태그를 추가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해시 태그는 최상의 효과를 내기 위해 콘텐츠 및 제품 카테고리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Hashtag Expert for IG는 iOS용 훌륭한 앱으로, 게시물에 대한 관련 해시 태그를 찾는데 도움을 주고 인기도에 대한 통계 결과도 보여준다.


필독서: 2018년에 고려해야 할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에 대한 새로운 규칙.


가능한 한 빨리 댓글에 답해라 

참여는 상호 작용으로 시작된다. 따라서  그것이 여러분의 포스트에 대한 논평이든, 직접적인 메시지든, 혹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대한 답신이든, 여러분은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받는 모든 메시지들을 고려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 활동에 대한 정기적인 타이머를 설정하고 그러한 의견에 대한 응답을 신속히 해야 한다. 실제로, 사실, 다른 포스트나 당신에 관련된 프로필과 소통하는데 시간을 보내는 것도 현명할 것이다. 그래야 처음부터 바로 캠페인에서 더 나은 브랜드 가치를 쌓을 수 있을 것이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큰 플러스가 된다.

앞서 말한 것처럼 Instagram의 이야기를 통해 URL을 공유할 수 있으므로 매일 캠페인을 공유할 수 있다. 

하지만 링크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브랜드 스토리를 공유하고 그것을 당신의 지지자들과의 대화형 커뮤니케이션의 형태로 만들 수 있다.  해시 태그, GIF 및 멘션과 위치를 다른 프로필에 추가하여 Instagram 커뮤니티에서 스토리를 보다 쉽게 ​​볼 수 있게 하면 참여도가 증가하고 브랜드로서의 신뢰도가 높아진다.



Instagram 마케팅을 마스터하기위한 7 가지 트릭


캠페인 기간 동안  Instagram에 실시간으로 접속.

비디오 채팅을 사용하는 것은  잠재적인 후원자와 소통하는 좋은 방법이다 . Instagram Live 비디오 기능을 사용하면 최대 노출을 위해 캠페인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 여러 번 라이브로 캠페인과 관련된 일반적인 질문이나 보류 중인 질문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캠페인이 끝난 후에도 제작 과정 및 후원자와 함께하는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계속 이야기할 수 있다. 실시간 대화는 후원자에게 그들의 관심사를 계속 유지하면서 후원자에게 마음의 평화를 줄 것이다.



당신의 프로필을 모든 것의 완벽한 조합으로 만들어라 

마지막으로, 최대한의 노출을 얻으려면  당신의 프로필을 모든 것의 적절한 혼합과 균형을 맞출 필요가 있다.. 제품 사진에서 동영상 클립 (최대 1 분)에서 게시물까지 프로필에 모두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추가하면 프로필 페이지에서 만료 후에도 강조 표시할 수 있는 이야기가 필요하다.



Instagram이 캠페인을 한 걸음 더 앞당길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이 목록에 추가할 팁이 있습니까? 아래 코멘트에서 알려주십시오.


image credit :  Gadget Flow

Reprinted by permission 


본 기사는 Gadget Flow사로부터 제공받아 게재하고 있습니다.